“여행 가방에 집어넣고 다니는 TV”… ‘LG 스탠바이미 고’ 북미·유럽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27형 화면, 스탠드, 스피커, 배터리 등을 모두 탑재한 여행 가방 형태의 TV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LG 스탠바이미 고(Go)'(사진)를 북미와 유럽시장에 본격 출시한다.
LG전자는 TV LG 스탠바이미 고를 이달부터 북미,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주요 국가에 차례대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LG 스탠바이미 고는 거실이나 침실 등 실내 공간뿐 아니라 공원,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TV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프랑스·독일 등 순차출시
LG전자가 27형 화면, 스탠드, 스피커, 배터리 등을 모두 탑재한 여행 가방 형태의 TV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LG 스탠바이미 고(Go)’(사진)를 북미와 유럽시장에 본격 출시한다.
LG전자는 이 제품을 오는 9월 1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IFA) 2023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는 TV LG 스탠바이미 고를 이달부터 북미,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주요 국가에 차례대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LG 스탠바이미 고는 거실이나 침실 등 실내 공간뿐 아니라 공원,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TV다.
출시를 앞두고 해외 매체들도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미국 정보기술(IT) 매체 디지털트렌드는 “여행 가방에 넣어 다니는 TV는 본 적이 없다”고 평가했다.
독일가전통신전자협회(GFU)는 “이제 TV는 구석을 벗어나 가구로 변화하고 있다”며 “디자인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민 LG전자 홈엔터테인먼트(HE)사업본부 상무는 “LG TV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이라고 말했다.
임정환 기자 yom724@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웅 “日 관광객 부르려 이토 히로부미 공원 만드나?”…강기정 ‘정율성 공원’ 정당화 비판
- 박원순의 유산 ‘서울로7017’ 철거되나? 서울역 대개조 시작된다
- 부여군 의원 극단선택…72억 금테크 사기 의혹 아내는 잠적
- ‘정말 기상이변’…美 데스밸리 사막에 역사상 최대 폭우
- 야밤에 한강 돌아다니는 이영애… 무슨 일?
- ‘땅콩 검객’ 남현희 파경…“남은 삶, 평생 함께할 사람 만났다”
- 北 김정은이 콕 짚어 맹비난한 이 사람, “살아남을 수 있을까”
- 19살 의붓조카와 바람난 남편… 서장훈 “해외토픽감”
- “술 취해 가벼운 마음에”… DJ소다 성추행 男들, 日경찰에 자수
- 백두산 호랑이 민가 내려와 ‘어흥’… 올 들어 벌써 181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