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페이 못 받은 미나명? 라이킴과 설전…첫 방부터 마라맛
장정윤 기자 2023. 8. 23. 11:50
댄서 미나명이 과거 한 팀에 있던 리아킴에 대해 폭로했다.
22일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가 첫 방송된다. 해당 회차에선 8크루의 대면식 현장이 담겼다.
이날 리아킴과 미나명의 재회가 시선을 끌었다. 10년간 함께하다 헤어졌다는 리아킴과 미나명의 폭로전에 다른 크루 멤버들 조차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먼저 라이킴 소속 원밀리언 크루는 “배은망덕하다” “원밀리언에서 쌓은 경력이다” “제자팀이라고 해도 무방하다”라고 미나명을 평가했다. 이어 미나명 소속 딥앤댑은 “거기에 끼어 있었으면 부끄러웠을 듯” “제작이 많은데 뭐하냐. 이건 다른 애가 한 거다”라고 리아킴을 평가했다.
또 미나명은 리아킴이 짰다고 알려진 ‘가시나’ 안무에 대해 “이건 리아킴이 아니고 티나가 짰다”고 폭로했다. 리아킴은 “이걸 이딴 식으로 말한다고?”라며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미나명은 인터뷰에서 “가족이라 생각하고 너무 사랑했는데 그만한 대우를 못받았다. 저는 바라는 게 딱 하나. 시안 페이만 높여달라는 거였는데 그것도 인상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리아킴은 “안무비 같은 경우 공동 작업을 하면 반반으로 나누는데 제가 다 가져가는 것도 아니다”며 “전 미나명한테 불만이 없었다”고 말했다.
한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