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대표, 코리아블록체인위크에서 키노트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표는 9월 5일 오전 11시 15분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다.
주제는 '위믹스 메가 에코 시스템: 게임을 넘어서(Mega-Ecosystem Wemix: Beyond Games)'다.
전시 부스를 마련해 위믹스3.0 메인넷 기반의 거대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소개할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국내외 유명 블록체인 행사에 참가해 위믹스3.0 생태계를 적극적으로 알리면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은 장현국 대표가 ‘코리아블록체인위크2023(KBW2023) 메인 컨퍼런스 임팩트(IMPACT)에서 키노트 발표를 한다고 23일 밝혔다.
발표는 9월 5일 오전 11시 15분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된다. 주제는 ‘위믹스 메가 에코 시스템: 게임을 넘어서(Mega-Ecosystem Wemix: Beyond Games)’다.
위메이드는 KBW2023: IMPACT에 2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한다. 전시 부스를 마련해 위믹스3.0 메인넷 기반의 거대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소개할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국내외 유명 블록체인 행사에 참가해 위믹스3.0 생태계를 적극적으로 알리면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도쿄에서 개최된 웹엑스 컨퍼런스를 통해 일본 웹3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현국 위메이드 "中 회사 이제 우리 편 돼 줄 것…미르4·M 진출"
- 장현국 위메이드 "중국시장 다시 성장 기지개…결과물 집대성할 모멘텀"
-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7월 급여로 위믹스 추가 매수
- 장현국 대표 "美日 둘러봐도 위믹스플레이 경쟁자 없다"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비트코인 '트럼프 효과' 세네…8만2천 달러도 돌파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