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쩍 큰 갈소원, 새 프로필 공개…17세에 완성형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갈소원이 더 깊어진 분위기로 돌아왔다.
2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갈소원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갈소원은 블랙 의상에 단정하게 묶어 넘긴 머리, 아련하면서도 감성적인 눈빛으로 차분하고 성숙한 매력을 드러낸다.
소속사에 따르면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올라운더'임을 증명한 갈소원은 새 프로필 사진 공개와 함께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갈소원이 더 깊어진 분위기로 돌아왔다.
2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갈소원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갈소원은 블랙 의상에 단정하게 묶어 넘긴 머리, 아련하면서도 감성적인 눈빛으로 차분하고 성숙한 매력을 드러낸다. 반대로 내추럴한 헤어와 가벼운 니트 소재의 크림색 티셔츠 스타일링을 하고 환히 웃는 모습은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또 흰 티셔츠에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 소위 '흰 티에 청바지'라 불리는 기본 아이템을 장착하고 정면을 지그시 바라보는 갈소원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한층 돋보이는 매력으로 단번에 시선을 붙잡는다.
2006년생인 갈소원은 지난 2012년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으로 데뷔해, 2013년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류승룡의 딸 이예승 역을 맡아 인기를 모은 아역배우다. 이 작품으로 최연소 대종상 여우주연상과 신인 여우상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최근 갈소원은 학교 '넷볼' 동아리 활동으로 도민체전 금메달 소식을 전하는가 하면, SBS 예능 '강심장 리그'에 출연해 큐브, 원주율 외우기 등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올라운더'임을 증명한 갈소원은 새 프로필 사진 공개와 함께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동주, 뒤늦은 눈물 고백 "아버지 서세원 장례식장에 마음 찢어져"
- '무장해제', 상쾌한 첫방…"박연진, 나 말고 할 수 있는 배우 있어?" 임지연의 자신감 '최고의 1분'
-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9월 13일 CGV 단독 개봉…메인 포스터 공개
- NCT 재현, 호텔 도촬 영상 유포...SM "불법행위에 대한 수사의뢰"
- 조인성 "연예인 안 됐다면? 태권도 사범…20대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 '오펜하이머',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200만 넘는다
- 악뮤 이찬혁 "이별 후 해병대 입대 결정"…'어사널사'에 담긴 사연 고백
- "우리집 앞에서 자는 매니저"...김진우, 훈훈한 미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