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자로 구부린다"…삼성D, IMID2023서 혁신 기술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디스플레이가 제23회 국제 정보 디스플레이 학술대회(IMID)에 참가해 차세대 기술을 선보인다.
삼성디스플레이는 23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IMID에 참석해 올해 참가 기업 중 가장 많은 60여 건의 논문을 발표하고 최신 연구 성과들을 공유한다.
삼성디스플레이는 모바일과 IT 시장의 미래를 예상할 수 있는 폴더블 기술력과 퀀텀닷(QD)-OLED 제품을 소개하는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G 형태로 구부리는 멀티 폴더블 등 최신 기술 소개
[서울=뉴시스] 동효정 기자 = 삼성디스플레이가 제23회 국제 정보 디스플레이 학술대회(IMID)에 참가해 차세대 기술을 선보인다.
삼성디스플레이는 23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IMID에 참석해 올해 참가 기업 중 가장 많은 60여 건의 논문을 발표하고 최신 연구 성과들을 공유한다. IMID는 매년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디스플레이 학술대회다.
삼성디스플레이는 모바일과 IT 시장의 미래를 예상할 수 있는 폴더블 기술력과 퀀텀닷(QD)-OLED 제품을 소개하는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지난 'SID 2023'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12.4형 '롤러블 플렉스' 제품을 비롯해 'S'자·'G'자로 접히는 멀티 폴더블 기술과 화면을 양방향으로 확장할 수 있는 17.3형 '플렉스 슬라이더블 듀엣' 기술을 공개한다. 올해 처음으로 출시한 77형 'QD-OLED'도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을 맞이한다.
벡스코 앞 야외 광장에서 게임을 즐기며 'QD-OLED' 화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개최한다.
삼성디스플레이는 4.5톤 트럭을 개조한 '이동형 전시장'에 QD-OLED를 탑재한 49형 게이밍 모니터를 설치하고 펄어비스의 대표 게임인 '검은사막'을 통해 QD-OLED만의 게이밍 화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