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이정하, 학원 액션 히어로 된다 "'원' 촬영 마쳐"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빙'에서 활약 중인 배우 이정하가 새 드라마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에 출연한다.
23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OSEN에 "이정하 배우가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약칭 원)'에 출연한다. 이미 촬영을 마친 상태"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2020년 완결된 웹툰 '원(ONE)'을 원작 삼아 드라마로 각색되는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무빙'에서 활약 중인 배우 이정하가 새 드라마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에 출연한다.
23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OSEN에 "이정하 배우가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약칭 원)'에 출연한다. 이미 촬영을 마친 상태"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2020년 완결된 웹툰 '원(ONE)'을 원작 삼아 드라마로 각색되는 작품이다. 공부만 하던 모범생이 가정폭력에 시달리고 일진 무리에 휩쓸리며 각성하는 이야기를 그린 학원 액션물로 알려졌다. 부제인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등장인물들이 학교 폭력에 괴로워 하는 피해자들을 대신해 가해자를 응징하기 위해 결성한 팀이다.
작품은 웨이브 오리지널 '위기의 X'를 만든 커버넌트픽처스와 영화 '히트맨'을 제작한 베리굿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했다. 가운데 영화 '양자물리학'을 연출한 이성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8부작 시리즈로 만들었다.
특히 이정하는 현대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무빙'에서 김봉석 역을 맡아 활약 중인 바. 그가 '원'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원' 제작진은 촬영을 마치고 현재 편성을 논의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