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주최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B tv로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개최한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실황을 특별 영상으로 제작해 B tv 고객에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김동섭 SK브로드밴드 고객가치혁신 담당은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에 참여한 청소년 여러분에게 매우 감사하고, 우수작은 B tv와 플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널리 알려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SK브로드밴드는 청소년들의 고민 해결과 행복 추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개최한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실황을 특별 영상으로 제작해 B tv 고객에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는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는 FNC엔터테인먼트 비영리 공익재단인 LOVE FNC와 함께 개최했다.
학생 200여명, 총 94개 팀이 참여했고 심사를 거쳐 최종 10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최근 엠넷(Mnet) ‘퀀덤퍼즐’에서 활약한 가수 겸 배우 도화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정진욱 작곡가가 본선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영예의 대상은 청소년의 인생을 필름에 빗댄 곡 ‘에필로그’를 선보인 대구 동도중 3학년 홍채아 학생이 차지했다. 홍채아 학생은 “생애 첫 자작곡으로 수상해 매우 기쁘고 청소년 시기의 다양한 고민과 생각을 노래로 계속 만들어 가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음악제의 전 과정을 담은 영상(30분)과 본선 공연(1시간)을 오는 9월 B tv에서 공개한다. B tv 케이블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해 지역 사회에 적극 알릴 예정이다.
준비 과정부터 FNC엔터테인먼트가 본선 참가자에게 제공하는 전문가 멘토링이 담겨 있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인 SF9 주호와 체리블렛 보라가 트레이닝에 멘토로 참여했다.
대상 및 최우수작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플로(FLO)를 통해 음원으로도 공개된다.
김동섭 SK브로드밴드 고객가치혁신 담당은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에 참여한 청소년 여러분에게 매우 감사하고, 우수작은 B tv와 플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널리 알려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SK브로드밴드는 청소년들의 고민 해결과 행복 추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일 기자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엄마, 서세원 장례식서 쫓겨나? 간 적도 없다"
- 가슴 만진 감독, 강제 키스한 회장…스페인 女축구팀 잇단 ‘성추문’
- 쿨 유리, 미국 이민 9년차 근황 공개…세자녀와 행복한 일상
- 서이초 '연필사건' 가해 학부모…경찰 간부-검찰 수사관 부부였다
- '44세' 이요원, 여대생 딸을 둔 엄마 맞아? ...놀라운 동안 미모
- '무서워 가겠나'…수저 달라면 1000원 내라는 핫플 술집
- 이국주 "테니스치며 17kg 감량... 1박 캠핑서 3kg 쪄"
- 펜싱 남현희, 이혼·열애 동시 발표…"평생 함께 할 사람"
- "당근마켓 거래하자"…‘롤렉스’ 빼앗고 폭행한 30대의 최후
- "학폭도 없었고, 자퇴도 철회한다고?"…백강현 "사실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