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진 할 수 있는 배우 있어?”...‘무장해제’ 임지연의 자신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이 사적인 일상을 공개했다.
특히 임지연이 자신감을 내보이며 '나 또래 중 박연진 할 수 있는 배우 있어?!'라고 말하는 장면에서는 순간시청률이 3.7% 까지 올라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임지연은 '모든 작품이 화제가 되고 배우가 항상 사랑받을 수는 없다. 빛나지 않는다고 안좋은 작품이 아니다' 라며 '그러다 보니 모든 작품이 나에게는 더글로리 였다' 고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무장해제’는 첫 방송에 2049 시청률 0.7%, 가구 2.2%로 무난한 출발을 예고했다. 특히 임지연이 자신감을 내보이며 ‘나 또래 중 박연진 할 수 있는 배우 있어?!’라고 말하는 장면에서는 순간시청률이 3.7% 까지 올라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MC 전현무와 장도연은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제작발표회를 마치고 나오는 임지연을 첫 게스트로 만나 사적이고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언니 컬렉터 임지연은 만남부터 장도연과 찰떡케미를 보이며 전현무를 외딴섬으로 만들어 웃음을 안겼다.
이동하는 길 토크에서는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을 본 장도연과 전현무가 연기의 디테일을 설명하며 찐 팬임을 앞 다퉈 인증했는데 임지연은 짜장면 먹방신과 걸음걸이 연기는 철저한 계산속에 만들어진 결과물이라고 밝혀 모두가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
절친 차주영과 포장마차에서 25만원 나온 사연을 설명하면서 차주영과는 주로 소맥을 마시고 컨디션만 좋으면 주량이 소주 3병 이상, 얼굴이 빨개질 뿐 주사는 없다며 도연에게 나중에 기회 되면 같이 마시고 싶다고 만남을 신청하기도 했다.
‘젤리 러버’임지연은 카페에 도착해 젤리를 좋아하는데 얽힌 사연을 말했다. 녹화 중에 식사를 잘 하지 못해 생계형으로 챙겨 먹는 간식이었던 것. 헬스를 워낙 좋아해 운동으로 칼로리를 다 소모시켜서 살이 안 찐다고 밝혔다.
장도연은 20살에 임지연의 출연했던 독립영화 ‘9월이 지나면’을 언급하면서 그냥 보기만 해도 기운이 맑아지는 기분이 든다고 말했다. 그때부터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발품 팔아 참여한 독립영화의 착실한 경험이 지금의 임지연을 만든 것이다. 임지연은 ‘모든 작품이 화제가 되고 배우가 항상 사랑받을 수는 없다. 빛나지 않는다고 안좋은 작품이 아니다’ 라며 ‘그러다 보니 모든 작품이 나에게는 더글로리 였다’ 고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세 사람은 금호동 인연으로 하나 됐지만 전현무는 ‘임지연의 부모님이 반대 없이 응원, 서포트 해주셨다’, ‘금호동에 있는 여고 나왔다’ 등등 말하는 것마다 틀리면서 웃음을 자아냈고 장도연은 ‘마이크 30분 끄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일에 있어서는 고집과 자신감을 가지고 한다며 ‘내 나이 배우 중에 박연진 할 수 있는 배우 있어?!’라고 생각하며 배역에 집중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무장해제’는 전현무, 장도연이 일과를 마친 이들과 퇴근길에 사적이고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토크쇼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퍼플키스, 내달 5일 ‘페스타’ 발매...하이틴 감성 예고
- 뉴진스, ‘OMG’로 日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두 번째 인증
- 서태지 ‘데뷔 25주년 콘서트’ 실황 영화 9월 개봉[공식]
- ‘나는 솔로’ 16기 초토화 시킨 ‘가짜뉴스 주의보’
- 극장에서 만나는 서태지…25주년 기념 공연 실황 CGV서 상영
- 이미숙 주연 ‘뽕’ 4K 화질로…유튜브에 최초 공개
- ‘스우파2’, 첫방부터 강했다...커스틴→리아킴 ‘노 리스펙 배틀’
- 박나래·양세형 투입 ‘불타는 장미단2’, 역시 예능 MC는 다르네
- ‘홍김동전’ 라치카 가비 “홍진경 소문난 댄서로 만들겠다”
- 하이키, 오늘(23일) 더블 타이틀곡 선공개...컴백 예열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