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27일 SSG전 '베어스 데이' 이벤트 진행...강승호, 김인태 팬사인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가 27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홈 경기서 '8월 베어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베어스데이를 맞아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두산베어스는 올 시즌 '두린이날', '퀸스데이', '미스터두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두산 베어스가 27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홈 경기서 '8월 베어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베어스데이를 맞아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선수단은 스페셜 유니폼 및 모자, 헬멧을 착용한다. 내야수 강승호와 외야수 김인태가 경기 당일 15시 30분부터 야구장 중앙출입문 옆 사인회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팬사인회 참가 신청은 8월 25일 15시까지 이메일(doosanevent@gmail.com)을 통해 가능하다.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팬을 위한 그라운드 캐치볼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라운드 캐치볼 참가권은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1루 외야 1-5문 앞에서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 팬은 운동화와 글러브, 야구공을 지참해야 하며 부모와 함께 참여해야 한다.
1루 내야 응원단상에서는 16시부터 15분간 치어리더 포토타임을 갖는다. 아울러 베어스데이 특별 팬서비스로 FILA 운동화(3명), 메가박스 4인 영화예매권(5명), 플레이타임 2인 입장권(5명), 스몹 2인 입장권(3명), 두타 5만원 상품권(3명), 카론바이오 기능성 샴푸(10명), 우아한 메가바이오틱스(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두산베어스는 올 시즌 '두린이날', '퀸스데이', '미스터두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출하고 싶은데 사우디행 거절하고 버티기…결국 토트넘 재임대 무게
- 맨유, 하루 아침에 그린우드 복귀 결정 번복…윗선의 압박이 있었다
- ‘한때 아시아 최고 공격수’ 독일 적응 실패하고 이탈리아로 가나... AC밀란 관심
- [오피셜] 이강인이 쓰러졌다! PSG의 발표, “치료에 전념”...A매치 고사하고 아시안게임 어쩌나
- ‘굿바이’ 김민재 남겨두고 인테르로 떠난다…뮌헨은 이미 대체자까지 낙점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