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석 석전자 회장, 고대에 1억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대학교는 지난 22일 이동석 석전자 회장이 고려대 경영대학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동석 회장은 "118년 고려대 역사와 함께해 온 경영대학이 시대의 요구에 발맞추고, 새로운 흐름을 선도하는 글로벌 최고의 명문으로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석 회장은 고려대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Advanced Management Program) 총교우회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려대학교는 지난 22일 이동석 석전자 회장이 고려대 경영대학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동석 회장은 “118년 고려대 역사와 함께해 온 경영대학이 시대의 요구에 발맞추고, 새로운 흐름을 선도하는 글로벌 최고의 명문으로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석 회장은 고려대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Advanced Management Program) 총교우회장이다. 1975년 국내 최초로 개설돼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5천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해왔다. 고려대 AMP는 기업은 물론, 정부 산하 단체 및 국영 기업체 등 사회 각 분야 리더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비즈니스에 필요한 최신 경영 이론과 전략을 익힐 수 있는 교육의 장을 제공한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兆 쏟는 인텔 "반도체 후공정 거점 육성"
- 국가R&D 예산 14% 줄어…출연연·기초연구 '된서리'
- K제약바이오, 삼바·셀트리온 뺀 영업이익률 2.2% 그쳐
- 에코프로, 加 양극재 프로젝트 착수…“글로벌 3각 체제 구축”
- “부산 센텀2지구에 ICT융합특구 만들자”… 센텀정보통신협동조합 활동 시작
- 대주전자재료, 실리콘 음극재 차 공급 본격 확대…“올해 2종 → 내년 7종으로”
- [속보] 러 크렘린궁 인근 상업지구서 폭발 신고 접수…“건물에 검은 연기”
- 에이텐시스템, 'SORi 2.0' 산업계서 인기…“지능형 오피스 지원”
- 테슬라, 美 텍사스공장 전기차·배터리 생산 늘린다…사이버트럭·모델Y 신형 생산 착수
- LG헬로비전, 모토로라와 협업해 폴더블 스마트폰 국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