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17kg 감량 성공 “새로운 인연 만나기 위해”

한윤종 2023. 8. 23. 10: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테니스로 17kg를 감량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짠당포'에는 이국주, 김해준, 곽범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슬림해진 이국주에 홍진경은 "캐릭터가 겹치는 게 있어서 14kg 감량했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이국주는 "처음에 6kg 정도는 식단으로만 했다. 탄수화물을 끊었다. 그러면서 테니스를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는 거다. 평생 헬스도 뭐도 두 번 이상 가본 적이 없는데 일주일에 4~5번씩 테니스를 치러 갔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JTBC ‘짠당포’ 방송화면 캡처
 
개그우먼 이국주가 테니스로 17kg를 감량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짠당포’에는 이국주, 김해준, 곽범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슬림해진 이국주에 홍진경은 “캐릭터가 겹치는 게 있어서 14kg 감량했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이국주는 “처음에 6kg 정도는 식단으로만 했다. 탄수화물을 끊었다. 그러면서 테니스를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는 거다. 평생 헬스도 뭐도 두 번 이상 가본 적이 없는데 일주일에 4~5번씩 테니스를 치러 갔다”고 말했다.

이어 “1년을 쳤는데 제일 많이 뺀 건 17kg인데 얼마 전에 여행 갔다 와서 좀 먹었더니 3kg 정도 불긴 했다”고 밝혔다. 이에 탁재훈은 “다이어트에는 맘고생이 최고다”라며 연애 근황을 물었다.

이국주는 “사실 이별하고 좀 빼기 시작했다”며 “(헤어진 지) 1년 반 정도 됐는데 독해서이기보다 다음 사람 만나야 되니까”라고 말하며 웃었다.

가장 최근에 한 데이트에 대한 질문에는 “1달 좀 안 됐다. 강원도로 썸남과 캠핑을 다녀왔다”라고 했다. 이를 듣던 곽범은 “그때 3㎏이 쪘구나”라고 해 이국주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