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키우는 불스원 밸런스온, 듀오백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국내 대표 의자 전문 브랜드 듀오백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베타젤(Vetagel™) 쿨션체어’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밸런스온과 듀오백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베타젤 쿨션체어’는 허벅지와 엉덩이에 가해지는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해 오래 앉아있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특수 신소재 허니콤 육각기둥이 지속적으로 공기를 순환시켜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PCT 국제 특허출원을 받은 밸런스온의 핵심 신소재 ‘베타젤’에 듀오백의 인체공학 의자 기술을 가미한 제품으로, 오랜 시간 앉아서 근무를 하는 직장인은 물론 집중력이 필요한 학생들의 쾌적한 업무 및 학습 환경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처럼 뛰어난 착좌감을 인정받아 세계 최고의 반도체 기업 S사 등에도 대규모 납품이 진행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보다 넓고 편안한 곡선형 헤드레스트를 적용하여 머리와 목에 가해지는 피로감을 최소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셀프 텐션 틸트 기능, 척추와 등 근육을 견고하게 감싸주는 3D 듀오백 서포터 적용, 허리를 감싸주는 럼버 서포트 높이 조정, 조절형 팔걸이 등 사용자에 최적화된 세팅이 가능해 어떤 체형이든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여기에 밸런스온이 듀오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오백몰에서 베타젤쿨션체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듀오백 의자 전용 크리닝 키트를 증정하며, 준비된 증정품 물량이 모두 소진 시 종료된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본부 임종구 담당자는 “밸런스온은 베타젤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이번 듀오백과의 협업을 통해 뛰어난 퀄리티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
- 조세호·이이경 손절한 유재석, 허경환으로 채운다
- 장원영 “홍콩은 좋아하는 나라” 발언에 “중국 주권 모독” 불매 조짐
- [전문] ‘강도 제압했더니 살인미수?’ 나나, 자택 침입 강도 ‘적반하장’ 역고소에 분노
- 윤미라, ‘70대 맞아?’ 반응 폭발한 수영복 몸매…“관리 안 하는데”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