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붉은사막'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3 'ONL(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붉은사막'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을 22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실제와 같은 풍경 △모션 캡처 기술 기반의 전투 액션 △주변 환경과 NPC(비조종플레이어)의 상호작용 △다양한 오브젝트의 물리 효과와 연출 등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3 'ONL(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붉은사막' 신규 게임 플레이 영상을 22일(현지시간) 공개했다.
게임스컴 주요 출품 기업들이 참가하는 전야제 ONL은 새로운 신작과 주요 게임의 영상 소개 그리고 대담 등이 진행된다. 전 세계 라이브로 중계되며 작년의 경우 누적 시청수 1억회를 넘기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붉은사막의 게임 플레이 영상은 '에르난드' 지역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다양한 탐험과 전투를 벌이는 주인공 '클리프'의 모습을 4K 화질의 그래픽으로 약 3분에 걸쳐 담아냈다.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실제와 같은 풍경 △모션 캡처 기술 기반의 전투 액션 △주변 환경과 NPC(비조종플레이어)의 상호작용 △다양한 오브젝트의 물리 효과와 연출 등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무기뿐 아니라 건물이나 환경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자유도 높은 전투가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상황에 맞는 무기의 사용, 오브젝트를 활용한 공격, 잡기, 던지기, 발차기 등 다양한 액션을 조합한 연계기를 통해 개성 있는 전투를 만들어 간다"고 말했다.
또 "새로운 스타일의 플레이와 다채롭고 깊이 있는 콘텐츠도 담겼다"며 "공중 비행 등의 플레이 영역의 확장, 건물이나 나무를 올라가거나, 높은 장벽을 뛰어넘는 액션, 낚시나 팔씨름, 야생마 길들이기 같은 미니 게임 등의 볼거리도 풍부하다"고 설명했다.
붉은사막은 펄어비스의 차세대 게임 엔진인 '블랙스페이스 엔진'으로 개발되고 있는 글로벌 타겟의 콘솔·PC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광활한 파이웰 대륙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용병들의 이야기를 사실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로 그려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선 아름다움 알린 펄어비스, '검사' 광복절 패키지로 '독도 후원'
- 펄어비스, '게임스컴 2023'에 붉은사막과 검은사막 출품
- "분당 가는 길목 2만가구"…'서리풀 지구'선 교통걱정 [현장]
- '큰 산' 넘은 능곡뉴타운…GTX·그린벨트 호재에 '순항' [현장]
- '트럼프 시대'… K바이오 탄력받을까
- "할인 또 할인"…치킨업계 앱 프로모션의 '딜레마'
- 법정에서 '7:3'이라고 말한 판사…판결문은 왜 '6:4'예요? [기가車]
- "혼자 사는데 '김장 같이하자'는 시어머니…사 드시면 안 되나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2일,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명 기업에 입사하는 띠는?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검찰 송치…행인 다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