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태국 의료전문가 대상 '리셀비 웨비나'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젤(145020)이 최근 태국 의료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리셀비 웨비나'를 성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현재 의료 전문가들 약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실 리프팅과 보툴리눔 톡신 병행 시술'을 주제로 진행됐다.
아울러 앞서 진출한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가 현지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리셀비와 보툴렉스의 시너지를 활용한 복합 시술법도 소개되며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젤(145020)이 최근 태국 의료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리셀비 웨비나’를 성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현재 의료 전문가들 약 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실 리프팅과 보툴리눔 톡신 병행 시술’을 주제로 진행됐다. 국내 오피니언 리더들이 연사로 참여해 폴리다이옥사논(PDO) 봉합사 브랜드 리셀비의 장점과 여러 시술법을 공유했다.
최호성 피어나클리닉 원장은 환자 개별 특성을 고려한 안면 중·하안부 실리프팅 시술법을 발표했다. 이어 임수성 원장은 이마, 눈썹 부위 시술에 관심이 높은 현지 트렌드에 맞춰 ‘실 리프팅을 활용한 눈썹 부위 시술 테크닉’을 설명했다.
아울러 앞서 진출한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가 현지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리셀비와 보툴렉스의 시너지를 활용한 복합 시술법도 소개되며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회사 관계자는 “태국의 PDO 봉합사·보툴리눔 톡신·HA 필러 시장에 진출한 국내 최초의 기업인 만큼 현지 시장 내 휴젤의 기업 가치를 높이고 한국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의 저력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김병준 기자 econ_j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재선 땐 모든 수입품에 10% 관세”
- 주차장 입구 들어서자마자 후진 '공짜 꼼수'…딱 걸렸네
- 기저귀 교환대서 '뚝'…영유아 낙상사고 3년새 171건
- '20만원 오마카세도 '풀부킹'이었는데 반값해도 손님 없어요'…오염수 방류에 수산업계 '이러다
- “서이초 ‘연필사건’ 가해학생 학부모는 현직 경찰”
- '이제 청주의 마스코트'…갈비 사자 '바람이' 영상 인기 폭발
- 中 내수 부진에 늦어지는 반도체 회복…다시 추락하는 기업 체감경기
- 300m 허공에 7시간 넘게 매달린 케이블카…언제 구조될지도 모른다
- “서이초 ‘연필사건’ 가해학생 학부모는 현직 경찰”
- ‘국민 아기 욕조’였는데 이런 일이…“환경호르몬 기준치 600배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