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데뷔 25주년 라이브 공연, 9월 6일 CGV서 상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서태지의 25주년 기념 공연이 관객들을 찾아간다.
CGV는 23일 "서태지의 공연 실황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가 9월 6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스크린에 걸리는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는 2017년 9월 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된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 실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40개 극장에서 상영...개봉 기념 이벤트도 준비
CGV는 23일 "서태지의 공연 실황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가 9월 6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서태지는 1992년 서태지와 아이들로 데뷔해 대중문화의 중심이 된 가수다. 한국 힙합과 댄스 음악의 선구자로, 문화 대통령이라 불린 그는 '난 알아요' '시대유감' '필승'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가운데 스크린에 걸리는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는 2017년 9월 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된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 실황이다. 이는 서태지의 가장 최근 무대로, 방탄소년단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공연 실황에는 서태지의 명곡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컴백홈' '교실 이데아' '하여가' 등 총 20곡의 화려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에 팬들은 대형 스크린과 5.1 채널 사운드로 서태지의 공연을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CGV는 서태지 공연 실황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를 관람 후 티켓을 인증하면 스페셜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1992년 패션 및 서태지 컨셉 상영회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는 CGV용산아이파크몰과 광주금남로, 대구, 대전 등 전국 4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러닝타임은 111분이고 티켓 가격은 2만원으로, 예매는 23일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이에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1990년대 한국 대중문화 아이콘인 서태지 공연 실황을 CGV에서 상영해 뜻깊다"며 "극장에 방문해 서태지 공연 실황을 관람하며 뜨거웠던 콘서트장의 열기와 1990년대의 향수를 느끼길 바란다"고 많은 관람을 독려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베원‧싸이커스‧보넥도‧권은비‧잔나비,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2차 라인업
- 멈추지 않는 살인예고…'나쁜 관심' 즐기는 영웅심리
- 대전 신협 강도 용의자 베트남으로 출국...경찰, 인터폴과 검거나서
- 박영수 구속기소…'50억 클럽' 다음 타자 주목
- [대한민국 국회 생산성①] 회의는 '적게' 법안 처리는 '많게'
- 김의겸 '고 채 상병 수사기록 유출' 후폭풍…與 "유출자 수사"
- 김남국 '불출마 선언'에 징계 미룬 與野 윤리특위
- [내가 본 '박상원'] 때를 기다리는 준비된 배우
- "날 이상한 사람 만들어"…김성태, 이재명 작심 비판
- [현장FACT] 日 오염수 방류 일정 확정하자 민주당이 한 일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