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민호 "20살 연상 김혜선과 첫 뽀뽀, 첫 베드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민호가 20살 연상 배우 김혜선과 드라마에서 연상연하 로맨스 연기를 펼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배우 인생 첫 뽀뽀, 첫 베드신이었다"라는 김민호의 첫 로맨스 연기 소감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드라마 '신병2'에서 주인공 박민석 역으로 활약한 김민호가 '라스'에 첫 출연한다.
첫 '라스' 출연에 예능감을 폭발한 김민호의 활약과 김구라와의 12년 전 인연은 오늘 23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민호가 20살 연상 배우 김혜선과 드라마에서 연상연하 로맨스 연기를 펼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배우 인생 첫 뽀뽀, 첫 베드신이었다”라는 김민호의 첫 로맨스 연기 소감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김지석, 박미옥, 김민호, 송영규가 출연하는 '경이로운 소문의 K장인'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로는 개그우먼 신기루가 함께한다.
드라마 ‘신병2‘에서 주인공 박민석 역으로 활약한 김민호가 ‘라스’에 첫 출연한다. 공중파 예능에 첫 출연하는 그는 12년 전 인연으로 김구라를 당황케 하는가 하면, “내가 비공식적으로 원조”라며 이경영 성대모사 끝판왕으로 소화해 예능감을 대(大)방출하는 활약을 펼친다. ‘신병2’에 합류한 김지석의 두 얼굴까지 폭로해 김지석의 진땀을 빼놓는다. 김민호의 팔색조 끼에 김구라는 “귀인을 못 알아봤네”라며 거듭 반성하고 사과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군 복무 당시, 군 뮤지컬에서 매국노 이완용 역을 맡았다는 김민호의 연기 노하우에 김구라가 함박웃음을 지어 폭소를 안긴다.
김민호는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속 김혜선과의 연인 연기에 대해 “당연히 아들이거나 가족관계일 줄 알았는데..”라며 대본을 받고 당황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대본을 본 김혜선도 미안해했다고. 이어 김혜선과의 로맨스 연기에 부모님이 보인 반응을 묻자, 김민호는 “아버지가 김혜선 선배님 팬”이라며 아버지가 오히려 자신을 질투했다고 전해 웃음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김민호가 MZ 제자 때문에 컬처쇼크를 받은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자취방 거실에서 연기 과외를 했다는 그는 첫날부터 당돌했던 제자의 도발부터 당황스러웠던 레슨비 정산 방식을 밝혀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든다. “예전과는 다르더라”라는 김민호의 솔직한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첫 ‘라스’ 출연에 예능감을 폭발한 김민호의 활약과 김구라와의 12년 전 인연은 오늘 23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KMU, 'Love Lee' 뮤비비하인드 공개…'악뮤본능 톡톡' 유쾌 에너지 폭발
- '불타는 장미단2' 뉴페이스 박나래-양세형, TOP7과 '쿵짝 호흡'
- NCT, 완전체 신곡 'Golden Age' 금일 발표…황금기 여는 하모니 서막
- 트와이스 지효, '핫걸 ZYOs Zone' 매혹감 재조명…Killin Me Good 비하인드 공개
- [오늘 날씨] 돌풍 동반 강하고 많은 비…무더위도 이어져요
- K제약바이오, 삼바·셀트리온 뺀 영업이익률 2.2% 그쳐
- 국가R&D 예산 14% 줄어…출연연·기초연구 '된서리'
- 차세대 전력반도체 소재 'SiC' 국내 생산 기반 생긴다…에스티아이, 부산에 팹 설립
- “부산 센텀2지구에 ICT융합특구 만들자”… 센텀정보통신협동조합 활동 시작
- 대주전자재료, 실리콘 음극재 차 공급 본격 확대…“올해 2종 → 내년 7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