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초토화 시킨 ‘가짜뉴스 주의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에서 '가짜뉴스 주의보'가 발령된다.
23일 방송하는 SBS 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커플 지라시'로 초토화된 '솔로나라 16번지' 로맨스 판도가 공개된다.
'커플 지라시'가 뒤덮은 '솔로나라 16번지'의 대혼돈 러브라인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3MC를 경악케 한 파국이 예고된 '솔로나라 16번지'의 로맨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하는 SBS 플러스,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커플 지라시’로 초토화된 ‘솔로나라 16번지’ 로맨스 판도가 공개된다.
이날 한 솔로녀는 한 솔로남을 따로 불러내, “조금 경각심을 가지고 (호감녀를) 알아보는 게 좋지 않나 싶다. 이 정도 들었으면 똑똑하게 움직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는 조언을 건넨다. 이어 솔로녀는 “제가 지금 하나 드렸다”며 생색까지 거하게 낸다. ‘경각심’이라는 단어를 들은 솔로남은 ‘멘붕’에 빠지고, 그대로 자신의 호감녀를 불러내 “혹시 마음의 변화가 있었냐?”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솔로남의 혼돈은 여기서 끝나지 않고, “저도 혼란스럽다. 처신을 잘 해야 하는데 (호감녀가) 물을 흐리는 행위를 하고 있는 건가?”라며 깊은 의심에 빠진다. 솔로남의 대혼돈 상황을 면밀히 지켜보던 MC 데프콘, 송해나는 “오해가 쌓이기 시작한다”, “뭔가 이상하게 꼬이는 것 같은데”라며 안타까워한다.
여기에 다시 솔로녀는 “아이고, 이 사람아! 마음이 딴 데로 가 있는데...”라고 솔로남에게 큰 한 방을 날리고, 이후 ‘솔로나라 16번지’는 걷잡을 수 없는 ‘혼돈의 카오스’에 휩싸인다. 데프콘은 “이거 휘발유야!”라고 탄식하더니, “커플 지라시가 돌고 있다고 한다”라고 ‘가짜뉴스 경계령’을 내린다.
이 같은 아수라장 속에서, 16기의 ‘한복 랜덤 데이트’가 펼쳐진다. 그런데, 이중 한 커플은 랜덤 데이트 도중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겨 3MC를 놀라게 한다. 결국 송해나는 “파국 중에 파국 아니냐?”라며 ‘말잇못’ 한다. ‘커플 지라시’가 뒤덮은 ‘솔로나라 16번지’의 대혼돈 러브라인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3MC를 경악케 한 파국이 예고된 ‘솔로나라 16번지’의 로맨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극장에서 만나는 서태지…25주년 기념 공연 실황 CGV서 상영
- 이미숙 주연 ‘뽕’ 4K 화질로 유튜브에 최초 공개
- ‘스우파2’, 첫방부터 강했다...커스틴→리아킴 ‘노 리스펙 배틀’
- 박나래·양세형 투입 ‘불타는 장미단2’, 역시 예능 MC는 다르네
- ‘홍김동전’ 라치카 가비 “홍진경 소문난 댄서로 만들겠다”
- 하이키, 오늘(23일) 더블 타이틀곡 선공개...컴백 예열 완료
-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 솔로곡으로 美 빌보드 ‘핫 100’ 차트인
- 피프티 피프티 사태 다룬 ‘그알’,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
- ‘순정복서’ 이상엽 김소혜, 승부조작 탈출기 본격 서막
-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게 없네 [多리뷰해]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