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9월 13일 CGV 단독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본명 이지은) 씨의 첫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가 9월 13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이유 씨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본명 이지은) 씨의 첫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가 9월 13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이유 씨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다.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하는 기록을 세운 아이유 씨가 2022년 9월 17일, 18일 이틀간 개최한 콘서트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를 극장 버전으로 제작했다.
172분 동안 스물다섯 곡을 탄탄한 라이브로 꽉 채운 것은 물론이고, 각 콘셉트에 맞는 의상과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 웅장한 오케스트라를 비롯한 환상적인 무대 연출, 화려한 불꽃놀이와 드론샷 등 다채로운 볼거리 역시 담겨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행복한 표정으로 관중을 바라보며 손을 뻗은 아이유 씨의 모습이 담겼다. '이 지금, 우리가 기다린 꿈같은 무대가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아이유 씨의 노래로 깊은 감동과 여운을 전할 것을 예고한다.
[사진출처 = CGV]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막 시체 포스터 논란...'치악산' 감독 "불편 끼쳐 죄송, 삭제 조치"
- 스페인 축구협회장 선수 입맞춤에 스페인 총리도 “용납할 수 없어”
- 술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DJ소다 日 성추행범, 한다는 말이...
- NCT 마크, 미성년자 악플러 선처..."진심으로 사죄" 사과문 공개
- "편파 방송?"…'그것이 알고 싶다' 피프티 피프티 편, 비판 여론 계속
- [현장영상+] 이재명 "드릴 말씀 없다"...1심 선고 재판 참석 위해 출발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날씨] 주말 지나면 '가을 끝'...다음 주 영하권 추위 온다
- 김준수, 여성 BJ에게 협박당해 '8억 원' 뜯겨...무려 101차례 [지금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