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셈블, 미니 1집 타임 테이블 공개…빛나는 두근거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빛나는 두근거림이 도착했다.
소속사 씨티디이엔엠은 23일 공식 SNS(소셜미디어)에 루셈블의 첫 미니앨범 '루셈블' 발매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고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내달 15일 첫 미니앨범 '루셈블'을 발매하는 루셈블은 발매와 동시에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레딩과 워싱턴, 애틀랜타 등 10개 지역을 방문해 현지 팬들과 함께 루셈블의 탄생을 선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고인혜 인턴 기자 =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빛나는 두근거림이 도착했다.
소속사 씨티디이엔엠은 23일 공식 SNS(소셜미디어)에 루셈블의 첫 미니앨범 '루셈블' 발매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고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25일 새로운 세계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무드 포스터가 베일을 벗는 것을 시작으로, 다음달 14일까지 루셈블의 첫 미니 앨범에 대한 힌트를 공개한다.
내달 15일 첫 미니앨범 '루셈블'을 발매하는 루셈블은 발매와 동시에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레딩과 워싱턴, 애틀랜타 등 10개 지역을 방문해 현지 팬들과 함께 루셈블의 탄생을 선언한다. 미국 투어를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와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인 루셈블은 미국을 시작으로 달아오른 데뷔 열기의 피날레를 한국 팬들과 아름답게 장식하며 이를 통해 글로벌 그룹으로서 루셈블의 정체성을 확고히 다지겠다는 각오다.
한편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이름이다. 이들은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새로운 항해를 시작한다. 루셈블에는 '루나가 함께 모였다(Loona Assemble)'는 뜻을 담아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goin387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