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심형탁, 18세 연하 日 아내 유명세 언급 "SNS 팔로워 급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자신보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팔로워 수가 많아진 아내를 부러워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심형탁과 방송인 타쿠야가 신혼집을 구하는 예비 한·일 부부를 위해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일본인 아내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예비 한·일 부부의 신혼집 찾기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오후 10시 방송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심형탁이 자신보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팔로워 수가 많아진 아내를 부러워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심형탁과 방송인 타쿠야가 신혼집을 구하는 예비 한·일 부부를 위해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일본인 아내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프리랜서 여행 가이드로 일하고 있다는 의뢰인은 작년 겨울 일본의 한 카페에서 예비 신부를 운명처럼 만났다고 한다. 두 사람은 7개월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지만, 신혼집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홈즈'에 사연을 신청했다고 밝힌다.
신혼집 지역은 예비 신랑의 본가가 있는 상왕십리역까지 자차 1시간 이내의 서울·경기로 인근에 공항버스 정류장이 있길 바란다. 무엇보다 욕조 목욕을 즐기는 일본인 아내를 위해 화장실 내 욕조가 있기를 원한다. 예산은 매매 또는 전세가 최대 8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힌다.
덕팀에서는 배우 심형탁과 방송인 타쿠야가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타쿠야는 한국에 온 지 14년 차로, 자취 경력은 5년 정도 됐다고 말한다. 최근 이사를 했다고 밝힌 타쿠야는 "일본 사람들은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된 걸 선호한다"고 설명하며, 새로 이사한 곳에 화장실이 2개 있는데 용도를 분리해서 따로 사용하고 있다고 말한다.
덕팀의 두 사람은 양세찬과 함께 동대문구 답십리동으로 향한다. 1966년 준공된 구옥의 단독주택이지만, 2022년 올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한다. 현 집주인이 일본 교토 여행을 다녀온 후, 영감을 받아 고친 곳으로 우드&베이지와 칸살무늬 인테리어는 일본 가정집을 연상케 한다고 한다.
집을 찾아나서는 과정에서 심형탁은 "일본인은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아내가 촬영장에서 본인 얘기를 하는 걸 싫어한다"며 18세 연하 아내 히라이 사야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이어 오늘 아침에도 나에게 "내 얘기 그만하라"라며 입단속을 시켰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또 심형탁은 "아내가 방송에 출연한 후 너무 유명해졌다. SNS 팔로우 수가 급증하더니, 나보다 많아졌다"며 부러운 마음을 드러낸다.
타쿠야는 한국집과 일본집의 차이에 대해 설명한다. 그는 "일본은 월세가 일반적인데 보증금과 별개로 집주인에게 '사례금'을 따로 지불한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사례금'은 과거 일본에서 가난한 사람에게 집을 빌려주면 감사의 뜻으로 집주인에게 돈을 줬던 관습으로, 아직까지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한다.
이어 세 사람은 초밥집 상황극을 펼친다. 일본 주방장으로 변신한 타쿠야는 일본말을 버벅거려 웃음을 유발한다. 급기야 한국말로 상황극을 이어가자, 김숙이 "일본어 학원 좀 다녀야겠다"고 지적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예비 한·일 부부의 신혼집 찾기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베원‧싸이커스‧보넥도‧권은비‧잔나비,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2차 라인업
- 멈추지 않는 살인예고…'나쁜 관심' 즐기는 영웅심리
- 대전 신협 강도 용의자 베트남으로 출국...경찰, 인터폴과 검거나서
- 박영수 구속기소…'50억 클럽' 다음 타자 주목
- [대한민국 국회 생산성①] 회의는 '적게' 법안 처리는 '많게'
- 김의겸 '고 채 상병 수사기록 유출' 후폭풍…與 "유출자 수사"
- 김남국 '불출마 선언'에 징계 미룬 與野 윤리특위
- [내가 본 '박상원'] 때를 기다리는 준비된 배우
- "날 이상한 사람 만들어"…김성태, 이재명 작심 비판
- [현장FACT] 日 오염수 방류 일정 확정하자 민주당이 한 일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