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솔티 보이' 티저… 동명·기욱 키치한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원위(ONEWE)가 풋풋한 비주얼의 신보 유닛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기욱)는 오늘(23일) 공식 SNS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의 타이틀곡 '솔티 보이'(SALTY BOY)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원위는 오는 29일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를 발매한다.
총 두 곡의 유닛곡 '솔티 보이' '동서남북'이 수록된 가운데, 키치와 시크를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의 음악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기욱)는 오늘(23일) 공식 SNS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의 타이틀곡 ‘솔티 보이’(SALTY BOY)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동명과 기욱은 힙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페이스 주얼을 더해 키치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 화이트 색상의 시밀러룩을 입은 두 멤버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풋풋한 소년미를 배가했다. 이들은 완벽한 비주얼 합과 돈독한 케미스트리로 신곡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원위는 오는 29일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를 발매한다. 총 두 곡의 유닛곡 ‘솔티 보이’ ‘동서남북’이 수록된 가운데, 키치와 시크를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의 음악을 예고했다. 이번 앨범 역시 멤버들이 곡 작업에 적극 참여, 뛰어난 음악적 역량 속에 원위만의 고퀄리티 밴드 사운드를 녹여내며 ‘믿듣 밴드’ 타이틀을 입증할 전망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아들 특수교사 “후원금 서이초 위해 써주길”
- “직업 없다고 무시”…처가 유리 깨고 들어가 장인 찌른 20대
- “엄마 잠들자 갑자기 ‘흉기’ 꺼내더니”…아빠 제지한 아들
- "'토막살인범'의 얼굴을 공개합니다" [그해 오늘]
- “조민 좀 자중했으면…과유불급” 지지자들도 쓴소리
- “직업 없다고 무시”…처가 유리 깨고 들어가 장인 찌른 20대
- 기상관측장비 '스파이칩' 발견 아냐..'윈도우 XP' 악성코드
- "아이폰15 프로맥스 출시 지연?…부품株 영향 제한적"
-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 이혼…“평생 함께할 사람 만났다” 열애 고백도
- ‘토트넘 캡틴’ 손흥민, 알리 만났다... “언제든 돕고 곁에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