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클럽 회원 70만 기념…한국필립모리스, '요트 이벤트'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코스 클럽' 회원 70만명 돌파를 기념해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이번 요트 이벤트는 아이코스 클럽 7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동참하는 클럽 회원들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코스 클럽' 회원 70만명 돌파를 기념해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코스 요트 이벤트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블루 페이지 라운지에서 9월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9회에 걸쳐 진행한다. 아이코스 클럽 회원 중 클럽 포인트를 1000점 이상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8월27일까지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클럽 회원들은 요트 투어와 클래식 공연 뿐 아니라 다양한 스낵 및 음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업계 최초 멤버십 프로그램인 아이코스 클럽은 작년 3월 런칭 이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신규 회원 유입 효과로 가입자 70만명을 넘어섰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이번 요트 이벤트는 아이코스 클럽 7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동참하는 클럽 회원들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