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원식 하이투자증권 사장, 수산물 소비 및 어촌휴가 장려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원식 하이투자증권 사장은 '수산물 소비 및 어촌휴가 장려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국민들의 어촌휴가와 우리 수산물 소비 장려를 위해 해양수산부와 우리 바다 지킴이 검증 태스크포스(TF)가 공동으로 개최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홍 사장은 "이번 캠페인 진행이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에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과 소상공인들에게 희망과 활력을 북돋아 드릴 수 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홍원식 하이투자증권 사장은 ‘수산물 소비 및 어촌휴가 장려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홍 사장은 서유석 금융투자협회장의 지명을 받아 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홍 사장은 “이번 캠페인 진행이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에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과 소상공인들에게 희망과 활력을 북돋아 드릴 수 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김상태 신한투자증권 대표이사와 한두희 한화투자증권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호민 아들 특수교사 “후원금 서이초 위해 써주길”
- “직업 없다고 무시”…처가 유리 깨고 들어가 장인 찌른 20대
- “엄마 잠들자 갑자기 ‘흉기’ 꺼내더니”…아빠 제지한 아들
- "'토막살인범'의 얼굴을 공개합니다" [그해 오늘]
- “조민 좀 자중했으면…과유불급” 지지자들도 쓴소리
- “직업 없다고 무시”…처가 유리 깨고 들어가 장인 찌른 20대
- 기상관측장비 '스파이칩' 발견 아냐..'윈도우 XP' 악성코드
- "아이폰15 프로맥스 출시 지연?…부품株 영향 제한적"
-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 이혼…“평생 함께할 사람 만났다” 열애 고백도
- ‘토트넘 캡틴’ 손흥민, 알리 만났다... “언제든 돕고 곁에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