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연예인 전여친, 사람 많은 곳에서 내 뒤통수 잡고 뽀뽀” (돌싱포맨)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승수가 연예인 여자 친구와 교제했던 과거를 털어놨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김응수, 김승수와 코미디언 신기루가 출연해 그동안 받았던 수많은 오해에 대해 억울함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김응수, 김승수와 코미디언 신기루가 출연해 그동안 받았던 수많은 오해에 대해 억울함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응수는 꼰대로 굳혀진 이미지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러나 곧이어, 새벽 6시에 후배들에게 꽃 사진을 보내고 답장을 강요한 사실이 밝혀지자 궁지에 몰리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주차 차단기 앞에서 자동차로 오해받은 신기루의 폭소 유발 일화와 미혼인데 유부남으로 오해받아 억울한 김승수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52살인 김승수는 미혼이지만 드라마 속 유부남 이미지 탓에 기혼자로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그는 "주변에 괜찮은 사람 찾아달라고 하면 제가 결혼했다고 생각하더라. '대놓고 말씀하시네요?'라는 표정이 보이는데 그럴 때 억울하다. 솔직히 '돌싱포맨' 보면서 부럽고 억울했다. 소개팅 받으시던데 저는 주변에서 아무도 안 해준다. 오히려 갔다 온 분들이 반응이 더 좋다. 경쟁력이 떨어진다. 이건 뭐지 싶다"라고 토로했다. 이에 이상민은 "한 번도 안 간 분은 편하지 않고 어려울 수 있다. 살짝 갔다 와라"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김승수는 과거 스킨십 때문에 이별 위기를 겪었다고 밝혀 모두를 초집중시켰다.
그는 김준호가 "남성 호르몬 수치가 낮을 것 같은 얼굴이다"라고 장난을 치자 "안 그래도 그런 오해 때문에 검사를 주기적으로 나왔다. 한 번은 8.7로 나와서 추가 검사도 했다. 평균 7이상을 유지 중이다"이라고 자랑했다.
하지만 6개월 동안 여자 친구의 손도 못 잡았다는 김승수의 연애 스토리는 모두를 숙연하게 했다. 탁재훈은 "남성 호르몬 모으는 분이신가?"라며 의아함을 드러냈고 김승수는 "어렸을 때 조금 어리숙했던 것 같다. 28살 때까지 동갑이 아니면 여자로 안 보였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김준호는 "저 형 결혼 못 하겠다"고 탄식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당시 여자친구는 김승수에게 "어떻게 6개월 동안 손 한 번을 못 잡느냐. 지금 이 자리에서 증명하라. 손을 못 잡겠으면 헤어지자"고 했다고. 김승수는 "제가 고백해서 만났는데 이후 스킨십도, 표현도 없으니까 터진 거다. 사람 많은 곳이었는데 증명하라는 거다. 손을 잡았는데 '겨우 이거냐'더라. 제가 그럴 수밖에 없었던 게 전 그 분을 위해서였다. 방송하는 사람이었기 때문이다. 여기서 뭔가 안 하면 끝이라는 눈빛이 보였다. 그래서 '알겠다'라고 하고 어깨를 잡았는데 나도 모르게 움찔 거렸다. 결국 여자 친구가 내 뒤통수를 잡고 뽀뽀를 하더라. 스킨십을 싫어하거나 안 하고 싶었던 건 아니었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