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프리미엄PB 블루핏·에디티드 FW상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프리미엄 PB(자체브랜드) 블루핏과 에디티드의 가을·겨울(FW)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블루핏은 신세계백화점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트렌드에 민감하고 에지를 추구하는 도전적 여성이 주 타깃이다.
여성 컨템포러리 의류로 고객이 원하는 옷을 직접 기획해 선보이는 신세계라이브쇼핑 대표 패션 브랜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단독브랜드 중심으로 로보, 까레라, JEEP, 워모 등 브랜드를 확보해 패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프리미엄 PB(자체브랜드) 블루핏과 에디티드의 가을·겨울(FW)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블루핏은 신세계백화점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트렌드에 민감하고 에지를 추구하는 도전적 여성이 주 타깃이다. 올 상반기 데님과 가죽 재킷을 선보인 뒤 반응이 좋아 하반기 물량을 5배 이상 늘렸다.
기존 데님 위주 아이템을 유지하며 재킷, 니트 등 품목을 다양화했다. 24일 오후 7시 스트레이트핏 데님 3종으로 가을 시즌 방송을 시작한다.
올 가을 론칭 1년을 맞는 에디티드는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손잡고 만들었다. 여성 컨템포러리 의류로 고객이 원하는 옷을 직접 기획해 선보이는 신세계라이브쇼핑 대표 패션 브랜드다.
하반기엔 가을 수트 세트와 원피스, 블라우스, 다운재킷 등 워킹우먼 아이템을 준비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단독브랜드 중심으로 로보, 까레라, JEEP, 워모 등 브랜드를 확보해 패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추가 PB 론칭과 단독브랜드 운영 확대로 홈쇼핑 프리미엄 패션 채널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프라임 시간 패션의류를 고정 편성하고 패션 전문 프로그램을 추가 론칭하는 등 패션 전체 규모도 확대한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