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전수민 '부동산 3채' 보유 "결혼 전 선물한 빌라 4억으로 올랐다" ('쩐생연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경진이 아내에게 빌라 한 채를 선물했다.
22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쩐생연분' 에서는 17년 차 개그맨 김경진과 그의 아내 모델 전수민이 출연해 4년 만에 부부의 자산과 2세 계획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맨 김경진이 아내에게 빌라 한 채를 선물했다.
22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쩐생연분' 에서는 17년 차 개그맨 김경진과 그의 아내 모델 전수민이 출연해 4년 만에 부부의 자산과 2세 계획을 공개했다.
김경진, 전수민 부부는 결혼 4년 동안 개인의 자산은 각자 알아서 관리하고 있었다. 서로의 소비 패턴을 전혀 알지 못한 채 오해만 쌓여가고 있던 부부는 "2세가 태어나면 교육을 위해 목동 아파트를 5년 안에 입성하는게 큰 목표다. 아내와 함께 잘 협력해서 갔으면 좋겠는데 가능할지 궁금하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날 두 사람의 자산이 공개됐다. 김경진의 예금은 1천 만원, 전수민은 2천 만원이었으며, 적금은 각각 600만원, 2000만원이다. 특히 김구라는 "의외로 두 사람에게 부동산 자산이 많다"고 이야기했다. 김경진 명의로 7억 원대 김포 아파트 한 채와 6억 원대 이태원 빌라가 있으며, 전수민은 4억 원대 은평구 응암동 빌라가 한 채 있다.
이에 전수민은 "결혼 한달전에 남편이 부동산 가자 해서 제 이름으로 부동산 선물해줬다. 너무 놀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경진은 "와이프한테 갖고싶은게 뭐냐 물었더니 집얘기하더라. 그래서 큰 선물 줘야겠다. 나랑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니까. 그래서 명의 100% 아내꺼다"라고 설명했다.
사업에 욕심이 많은 김경진의 재테크 비결은 부동산이었다. "아내에게 사준 응암동 빌라는 1억 6천에 매입했는데, 4억 정도로 올랐다"면서 "제가 개그맨 활동하다 중간에 일이 하나도 없던 적이 있다. 수입 0원. 앞날이 막막했다. 그때 부동산 서적 읽고 모아둔 돈이랑 대출 이용해서 집을 한채 샀다. 근데 그게 부동산 상승기를 만나며 오르더라. 투자금의 2배였다. 그래서 이 길이 내길이다. 내가 돈을 벌수있는건 이거밖에 없다 해서 부동산 공부에 매진하기 시작했다"라고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부부는 부동산 자산 97% 현금 3%, 대출이 5억 5천이다. 이에 전문가들은 대출 상환을 우선으로 보며 대환대출을 받아 0.8% 이율을 줄이라 조언했다. "지금 패턴을 이어간다면 미래가 어려워질수 있다. 지금부터 연금 공부 해야할것 같다"면서, 5년 뒤 목동 아파트로 이사는 할 수 었다고 판단했다. 다만 기존 부동산을 유지하며 15억원대 신규 아파트를 매입하는것이 어려울 뿐, 보유중인 부동산 3채를 정리한다면 가능하다고 봤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