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전수민, 재산 공개...“수입 0원→부동산 16억원”(‘쩐생연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경진 전수민 부부가 2세 계획과 재테크 방법, 현재의 재무 상태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E채널 예능프로그램 '쩐생연분'에 출연한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 부부는 재무 상담을 받기 위해 결혼 4년 만에 처음으로 서로의 자산을 공개했다.
김경진은 '쩐생연분' 구체적인 재무 상담을 받기 위해 부부의 자산과 채무까지 모두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된 E채널 예능프로그램 ‘쩐생연분’에 출연한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 부부는 재무 상담을 받기 위해 결혼 4년 만에 처음으로 서로의 자산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서로의 수입과 지출을 각자 관리하고 있던 상황이다.
김경진은 ‘쩐생연분’ 전문가들에게 재무 설계를 의뢰하며 “2세 계획을 하고 있다”며 “학창시절 뒤늦게 공부에 재미를 붙였다. 전교 1등까지 해봤지만, 너무 늦게 시작했다는 아쉬움이 남아 2세 만큼은 교육에 신경을 많이 쓴다. 학군이 좋은 목동으로 5년 안에 이사를 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김경진은 ‘쩐생연분’ 구체적인 재무 상담을 받기 위해 부부의 자산과 채무까지 모두 공개했다. 현재 살고 있는 김포의 아파트와 보유하고 있는 이태원의 빌라, 아내 전수민의 명의로 된 은평구 빌라까지 부부가 총 16억 원의 부동산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했다. 특히 은평구 소재 빌라는 전수민과 결혼 직전 김경진이 선물로 줬다고 밝혀 놀라움을 선사했다.
김경진의 재테크 비결은 부동산이었다. 수시로 친분이 있는 공인중개사와 시세를 확인하고 부동산 공부를 하고 있던 것. 김경진은 “수입이 0원이던 시절에 죽기 살기로 부동산 공부를 하기 시작했다. 처음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상승기를 잘 만나 대출을 받은 2억으로 매입한 부동산이 4억이 돼 투자금의 2배 수익을 거뒀다. 현재까지도 꾸준히 공부를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의외의 부동산 재테크 고수의 모습에 남다른 소비 관념도 함께 공개됐다. 김경진은 “20년 전 산 양말을 아직도 신는다. 개그맨은 웃기면 되는 직업이라 좋은 옷은 필요 없다. 야채도 세일할 때만 산다”고 밝혀 전문가들까지 놀라게 했다.
김경진의 재무 상태를 확인한 전문가들은 김경진의 ‘목동 입성’ 목표에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2세 계획 뿐 아니라 노후 대비도 해야 한다. 통장 관리는 아내 전수민에게 맡기는 것이 좋겠다”고 진단했다.
한편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2020년 모델 전수민과 결혼한 후 함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현실적이고 유쾌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국주 “이별 후 17kg 감량했는데...썸남과 캠핑 후 3kg 쪄”(‘쩐당포’)
- 김승수 “여친과 6개월 간 손 안 잡아”...김준호 “결혼 못할 듯”(‘돌싱포맨’)
- ‘홍현희♥’ 제이쓴 “장인어른, 담도암으로 세상 떠나” 눈물(‘슈돌’)
- 뉴진스 ‘슈퍼 샤이’, 美 빌보드 ‘핫100’ 6주 연속 차트인...꾸준한 인기
- 서동주 “父 서세원 장례식, 열악한 환경에 시신 부패”(‘나화나’)
- [종합] ‘스우파2’ 리아킴VS미나명, 불꽃튀는 신경전... “말 말고 춤으로 하자”
- ‘스우파2’ 베베 바다, 다른 7크루 혹평에 울컥... “화가 치밀어올라”
- ‘스우파2’ 딥앤댑, 마네퀸X원밀리언에 도발...“말이 되는 소리를 해라”
- 원밀리언 리아킴, ‘스우파2’ 자신감↑ “세계 대회 우승... 정점 찍어본 사람”
- [종합] ‘나화나’ 서동주 “故서세원, 미워할 건 난데... 다들 미워하지 않았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