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서세원 가짜뉴스 언급 서동주·'파워T' 차태현, 화끈한 '나화나' 화풀이

연휘선 2023. 8. 23. 0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 첫 게스트로 차태현과 홍경민, 서동주가 함께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약칭 나화나)에서는 연예계 대표 절친 차태현과 홍경민 그리고 외국 변호사 겸 방송인인 서동주가 출연해, 화를 주제로 한 대화를 펼쳤다.

 게스트들의 솔직 담백한 토크와 MC 4인방의 속 시원한 화풀이가 만나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먼저 차태현과 홍경민이 '나화나' 첫 게스트로 출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서 첫 게스트로 차태현과 홍경민, 서동주가 함께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약칭 나화나)에서는 연예계 대표 절친 차태현과 홍경민 그리고 외국 변호사 겸 방송인인 서동주가 출연해, 화를 주제로 한 대화를 펼쳤다. 게스트들의 솔직 담백한 토크와 MC 4인방의 속 시원한 화풀이가 만나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먼저 차태현과 홍경민이 ‘나화나’ 첫 게스트로 출격했다. 차태현은 “나는 화를 내는 사람이 아니다”라고 자신 있게 선언했지만, 곧바로 “보통 토크쇼 게스트는 홍보하러 나온다. 나는 영화도 없고 드라마도 없는데 왜 나오라고 하는 거냐”고 넋두리를 늘어놨다. 시작부터 속 시원한 입담을 자랑하는 차태현의 모습에 이경규는 “얘(차태현) 딱이다”라고 흡족해했다.

이날 공개된 차태현과 홍경민의 화 키워드는 각각 ‘할 말은 한다’와 ‘내로남불’이었다. 차태현은 ‘할 말은 한다’라는 키워드와 관련해 영화 ‘복면 달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복면 달호’ 주연을 맡았던 차태현은 제작자인 이경규에게도 본인의 의견을 피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신인 때도 쪽대본 때문에 쌓인 불만을 솔직하게 말한 적이 있다고 말해, 숨김없는 사이다 성격임을 짐작하게 했다.

이어 홍경민의 화풀이 토크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홍경민은 신인 시절 촬영장에서 겪은 설움, 빠른 생일 탓에 다소 껄끄러웠던 차태현과의 첫 만남, 육아로 인한 고충 등을 털어놨다. MC들도 저마다의 에피소드를 함께 덧붙이며 이들의 사연에 공감했고, 첫 게스트로 나선 두 사람은 만족스러운 얼굴로 떠날 수 있었다. 특히 홍경민은 “지금까지 봤던 프로그램 중에 경규 형님한테 제일 잘 어울리는 프로그램”이라고 극찬했다.

이경규가 “이 친구는 내가 돌 때부터 지켜봤다. 어릴 때부터 떡잎이 달랐다”라며 소개한 다음 게스트는 서동주였다. 서동주 역시 “이제껏 방송에서 얌전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는 걸 원하셔서 그렇게 해왔는데, 오늘만큼은 마음껏 화를 낼 수 있다고 하셔서 기대가 크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서동주가 제시한 화 키워드는 ‘가짜 뉴스, 그만 좀 해. 제발!’이었다. 스튜디오의 MC들 역시 키워드를 듣자마자 탄식을 내뱉으며 공감한 주제였다. 서동주와 그녀의 가족을 둘러싼 가짜 뉴스들이 참고 자료로 공개돼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서동주는 아버지 고(故) 서세원의 사망과 관련한 심경을 방송 최초로 밝히며 눈물을 훔치기도 했다.

녹화를 마친 서동주는 “다 T(사고형)라서 공감 못 해주실 줄 알았는데, 공감을 잘 해주셨다. 같이 화내주는 분들이 있으니까 웃는 사이에 풀린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가볍지 않은 주제를 유쾌한 웃음으로 풀어낸 ‘나화나’ 덕분에 함께 공감하며 웃을 수 있는 화요일 저녁이었다. 다음 주에는 어떤 게스트들과 함께 이야기를 풀어갈지, 대국민 화풀이 쇼 ‘나화나’의 다음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