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10·11회 공개, 류승룡 비밀 밝혀진다
‘무빙’의 장주원(류승룡 분)이 폭발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오늘(23일) 10, 11회 공개한다.
지난 5회에서 “아빠, 폐소공포증은 괜찮아?”라며 묻던 딸 ‘희수’(고윤정)의 대사 속 숨겨진 비밀이 공개된다.
오늘 공개될 10, 11회에서는 괴물이라 불린 사나이 ‘장주원’(류승룡)의 숨겨져 있던 과거 서사가 그려질 예정이다. ‘장주원’은 아무리 다쳐도 금세 회복되는 능력을 가진 능력자로, 지나치게 튼튼한 몸 덕분에 포항에서부터 울산까지 세력을 확장해 가는 포항 지역 폭력 조직 내에서 신임을 받으며 넘버 2로 활동한다. 자신이 따르는 조직의 형님과 조직원들이 유일한 가족이라 믿으며 이들을 위해 헌신하지만, 그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바꿀 사건과 마주하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이게 된다. 이 과정 속 지난 5회에서 얼핏 드러났던 ‘주원’의 폐소공포증과 관련된 비화가 다뤄질 예정이다.
파란만장했던 그의 삶에 어떤 굴곡진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장주원’의 처절한 액션과 감정이 엿보여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수많은 조직원들을 무찌른 장면부터 울분을 터트리는 모습까지 포착되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첫 주 에피소드 7개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2개씩 그리고 마지막 주 3개로 총 20개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