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여친과 6개월 간 손 안 잡아”...김준호 “결혼 못할 듯”(‘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김준호가 센스 있는 저격 멘트로 화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김준호는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배우 김응수, 김승수, 개그우먼 신기루와 차진 입담으로 웃음 과호흡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김응수의 노안에 얽힌 사연을 듣고 그에게 동갑 연예인이 누구냐고 물었고, 김승수의 농담이 시시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정확한 딕션 때문이라고 콕 집어내 토크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는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배우 김응수, 김승수, 개그우먼 신기루와 차진 입담으로 웃음 과호흡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김응수의 노안에 얽힌 사연을 듣고 그에게 동갑 연예인이 누구냐고 물었고, 김승수의 농담이 시시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정확한 딕션 때문이라고 콕 집어내 토크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 그는 김승수가 여태 결혼하지 못한 이유에 ‘남성 호르몬’ 때문 아니냐면서 그 와중에 이상민을 가리키며 “(남성 호르몬 수치)2예요. 2”라며 어김없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폭소케 했다.
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김승수가 과거 여자친구와 6개월 동안 손 한 번 잡지 않았다는 말에 “손을 어떻게 안 잡지?”라며 의아해했고, 20대 때에는 동갑이 아니면 여자로 안 보였다고 하자 “저 형 결혼 못 하겠다”라고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평소 술을 좋아한다는 돌싱포맨 멤버들과 게스트 3인방은 술 이야기에 토크 분위기는 더욱 달아올랐다.
김준호는 좋은 술이 많다는 이상민에게 “비싼 술 있는데 우리한테 안 따”라면서 은근한 서운함을 표하는가 하면, 모두가 그의 술을 노리자 벌떡 일어나 술을 찾으러 나서며 흥분하기도 했다. 우여곡절(?) 끝에 김응수에 이어 시음을 하게 된 김준호는 술에 물을 타자마자 핀잔을 듣게 되고, 이에 “독해서 물을 타서 먹는데”라며 억울함을 드러내기도.
김준호는 재혼에 대한 생각도 자유롭게 밝혔다. 김응수가 이혼했으면 재혼하지 말자는 철칙이 있다고 말하자, 김준호는 발끈하며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했다. 또 그는 김응수의 ‘결혼 FA’에 격하게 반대하며 그 이유로 “안 팔리면 어떡해요”라며 웃픈 모습으로 애잔함을 안기기도 했다.
이처럼 김준호는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를 겸비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안겼다.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슈퍼 샤이’, 美 빌보드 ‘핫100’ 6주 연속 차트인...꾸준한 인기
- 서동주 “父 서세원 장례식, 열악한 환경에 시신 부패”(‘나화나’)
- [종합] ‘스우파2’ 리아킴VS미나명, 불꽃튀는 신경전... “말 말고 춤으로 하자”
- ‘스우파2’ 베베 바다, 다른 7크루 혹평에 울컥... “화가 치밀어올라”
- ‘스우파2’ 딥앤댑, 마네퀸X원밀리언에 도발...“말이 되는 소리를 해라”
- 원밀리언 리아킴, ‘스우파2’ 자신감↑ “세계 대회 우승... 정점 찍어본 사람”
- [종합] ‘나화나’ 서동주 “故서세원, 미워할 건 난데... 다들 미워하지 않았으면”
- 스트레이 키즈, 日 4대 돔 투어 스타트
- ‘강철부대3’ 미군 특수부대 참전…압도적 스케일 티저 공개
- ‘나화나’ 차태현 “‘복면 달호’ 복면 트렁크에 넣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