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17kg 감량 성공..“이별 후 다음 사람 만나려고”(‘짠당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국주가 이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슬림해진 이국주에 홍진경은 "캐릭터가 겹치는 게 있어서 14kg 감량했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이국주는 "사실 이별하고 좀 빼기 시작했다"며 "(헤어진 지) 1년 반 정도 됐는데 독해서이기보다 다음 사람 만나야 되니까"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이국주가 이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22일 방송된 JTBC ‘짠당포’에는 이국주, 김해준, 곽범이 출연했다.
슬림해진 이국주에 홍진경은 “캐릭터가 겹치는 게 있어서 14kg 감량했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이국주는 “처음에 6kg 정도는 식단으로만 했다. 탄수화물을 끊었다. 그러면서 테니스를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는 거다. 평생 헬스도 뭐도 두 번 이상 가본 적이 없는데 일주일에 4~5번씩 테니스를 치러 갔다. 1년을 쳤는데 제일 많이 뺀 건 17kg인데 얼마 전에 여행 갔다 와서 좀 먹었더니 3kg 정도 불긴 했다”고 밝혔다.
이에 탁재훈은 “다이어트에는 맘고생이 최고다”라며 연애 근황을 물었다.
이국주는 “사실 이별하고 좀 빼기 시작했다”며 “(헤어진 지) 1년 반 정도 됐는데 독해서이기보다 다음 사람 만나야 되니까”라고 말하며 웃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노사연 부친, “마산 민간인 학살 주도” 폭로글 확산
- ‘슈돌’ 최강창민, 나은 실물영접에 감탄 “삼촌 회사로 올래?”[SS리뷰]
- 김대호 아나, 애마 다마스에 무슨 일? “중환자실 보내야..” 외제차 타고 금의환향
- “저 아세요?” 박수홍 아내, 김용호 증인 출석한 ‘미우새’ 작가에 분노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뭐든지 다 받아주는 연하남.. 한혜진, 사심 가득 웨딩 화보 촬영
- 서장훈 “정신차려라”.. 19세 미성년자 조카와 바람난 남편→정리 못하는 아내 (물어보살) [종합
- ‘최파타’ 강혜정 “내 키 넘어선 13세 하루, 요즘 배구에 푹 빠져”
- DJ소다 “6살 때 성폭행 피해” 고백…성추행男, 日 경찰 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