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 “이민정 고교 후배, ♥이병헌 결혼식 축가 ‘불타는 첫날밤’ 불러” (무장해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코가 이민정 이병헌 부부와 인연을 말했다.
8월 22일 방송된 SBS '무장해제'에서는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이병헌의 내레이션 참여 계기로 아내 이민정을 들었다.
다이나믹 듀오 정규 앨범에 이병헌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했고, 장도연이 "어떻게 참여하게 된 거냐"고 과정을 묻자 개코는 이병헌 아내 이민정이 "고등학교 후배"라며 "어릴 때부터 같이 어울려 다니던 동생"이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코가 이민정 이병헌 부부와 인연을 말했다.
8월 22일 방송된 SBS ‘무장해제’에서는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이병헌의 내레이션 참여 계기로 아내 이민정을 들었다.
다이나믹 듀오 정규 앨범에 이병헌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했고, 장도연이 “어떻게 참여하게 된 거냐”고 과정을 묻자 개코는 이병헌 아내 이민정이 “고등학교 후배”라며 “어릴 때부터 같이 어울려 다니던 동생”이라고 답했다.
최자는 “같이 월드컵 보러 다니고 교회 같이 다니고 끝나고 온라인 게임하던 멤버다. ‘죽일 놈’ 앞에 내레이션이 이민정이다. 이민정 이병헌 결혼식 축가도 저희가 했다”고 인연을 설명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이민정 이병헌의 결혼식에서 ‘불타는 금요일’을 ‘불타는 첫날밤’으로 개사해 불렀다고.
개코는 “이병헌이 기억하더라. 너희가 축가를 해줬는데 언제 한 번 보답하겠다고. 버전을 4개, 5개를 보내셨다. 넘기기 전날까지 새로운 버전을 보내셨다. 되게 바쁘셨다. 미국 갔다가 일본 팬미팅 하고”라며 이병헌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도와준 데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SBS 파일럿 ‘무장해제’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안소희, 팬들 깜짝 놀란 비키니 자태‥복근 공개에 과감 포즈까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노사연 부친, 마산 민간인 학살 주도” 충격 가족사 일파만파
- 재일교포 의사女 “데이팅 앱으로 ♥대기업 남편 만나, 사기 아냐”(물어보살)[결정적장면]
- 안보현, ♥지수가 반한 청량美‥열애 인정 후 근황 공개
- ‘타블로♥’ 강혜정, 13살 딸 하루 폭풍성장 근황 “나보다 키 크다” (최파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