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동주가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를 말했다.
박명수는 서동주 출연에 "다른 이야기인데 비키니는 왜 입고 사진을 찍어 올리는 거냐. 선배님 딸인데. 어머나 하고 저도 모르게 넘겼다. 다른 사람이면 보겠지만 그걸로 욕하는 사람들도 있지 않냐"고 질문했다.
서동주는 "두 개가 따로 놀 필요가 없다. 변호사면서 비키니도 입을 수 있는 건데 변호사라 비키니 입으면 안 된다고 하니까"라고 생각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동주가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를 말했다.
8월 2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상 ‘나화나’)에서는 프로 N잡러 서동주가 출연했다.
박명수는 서동주 출연에 “다른 이야기인데 비키니는 왜 입고 사진을 찍어 올리는 거냐. 선배님 딸인데. 어머나 하고 저도 모르게 넘겼다. 다른 사람이면 보겠지만 그걸로 욕하는 사람들도 있지 않냐”고 질문했다.
서동주는 “변호사고 머리가 좋은데 왜 몸매로 어필하려고 하냐”고 주위 반응을 말했고, 박명수는 “속된 말로 관종이라고 하지 않냐”고 질문했다. 서동주는 “두 개가 따로 놀 필요가 없다. 변호사면서 비키니도 입을 수 있는 건데 변호사라 비키니 입으면 안 된다고 하니까”라고 생각을 밝혔다.
이경규는 “거부 반응을 갖는 사람이 일부 있을 수 있다”며 “내가 알고리즘으로 검색하다 보면 내 딸이 걸린다. 예림이가 이러고 있더라. 에이 뭐야 이게. 이야기할 수도 없고. 너 뭐하는 짓이야 할 수도 없고”라고 딸 이예림의 비키니 사진도 언급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경규는 박명수에게 “네 딸이 몇 살이지? 네 딸이 비키니 사진 올리면 휴대폰을 부숴버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박명수는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이라며 “그만해라”고 정리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안소희, 팬들 깜짝 놀란 비키니 자태‥복근 공개에 과감 포즈까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노사연 부친, 마산 민간인 학살 주도” 충격 가족사 일파만파
- 재일교포 의사女 “데이팅 앱으로 ♥대기업 남편 만나, 사기 아냐”(물어보살)[결정적장면]
- 안보현, ♥지수가 반한 청량美‥열애 인정 후 근황 공개
- ‘타블로♥’ 강혜정, 13살 딸 하루 폭풍성장 근황 “나보다 키 크다” (최파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