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올래?” 나은, 아이돌 데뷔하나…있지→최강창민 인정한 끼 (슈돌)[어제TV]

장예솔 2023. 8. 23. 05: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박주호 딸 나은이 아이돌로 완벽 변신했다.

이날 박주호와 찐건나블리(나은+건후+진우)는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서 있지를 만나 눈길을 끌었다.

반짝이와 큐빅으로 요정돌로 변신한 나은의 모습에 최강창민은 "진짜 데뷔해야겠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나은이 "창민 삼촌 안녕하세요"라고 반갑게 인사하자 최강창민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나은아"라고 외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슈돌' 박주호 딸 나은이 아이돌로 완벽 변신했다.

8월 2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기억할게 이 여름날' 편으로 꾸며져 소유진과 최강창민이 내레이터로 호흡을 맞췄다.

이날 박주호와 찐건나블리(나은+건후+진우)는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서 있지를 만나 눈길을 끌었다. K팝에 흠뻑 빠져 댄스 학원에 다니고 있는 나은은 앞서 엔믹스의 댄스 챌린지에 참여한 바 있다.

나은은 있지에 대한 팬심을 고백하며 멤버들 앞에서 '달라달라'를 선보였다. 아이돌 못지않은 댄스 실력에 예지는 "포인트를 잘 캐치한다"고 칭찬했다.

진우 역시 댄스 실력을 자랑하기 위해 무대에 섰지만, 원하던 노래인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가 나오지 않자 오열했다. 유나는 정신없는 상황에 실소를 터뜨리며 "세상의 모든 부모님 존경한다. 갑자기 저희 엄마, 아빠한테 고맙게 느껴진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있지는 나은에게 신곡 '케이크(CAKE)' 안무를 가르쳐주며 챌린지 참여를 제안했다. 챌린지 촬영날 나은은 있지가 다니는 숍에 방문해 메이크업을 받았다. 반짝이와 큐빅으로 요정돌로 변신한 나은의 모습에 최강창민은 "진짜 데뷔해야겠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박주호와 찐건나블리는 있지를 만나기 위해 '뮤직뱅크' 녹화를 앞둔 KBS를 찾았고, '슈돌' 더빙실에서 나은의 열혈팬 최강창민을 만났다. 나은이 "창민 삼촌 안녕하세요"라고 반갑게 인사하자 최강창민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나은아"라고 외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박주호는 최강창민을 가리키며 "대한민국을 사로잡았던 아이돌"이라고 소개했다. 최강창민은 나은의 '달라달라' 춤을 보더니 "삼촌네 회사에 와서 희망이 되어 줄래?"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