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오겠습니다” 몬스타엑스 기현 현역 입대 [연예뉴스 HOT]
유지혜 기자 2023. 8. 23.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기현(유기현·29)이 22일 군 복무를 시작했다.
기현은 이날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앞서 몬스타엑스의 셔누(30)·민혁(29)·주헌(28)이 군 복무를 시작했다.
셔누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를 마친 후 4월 소집 해제돼 연예 활동을 재개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기현(유기현·29)이 22일 군 복무를 시작했다. 기현은 이날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전역 예정일은 2025년 2월21일이다. 전날 기현은 SNS에 “잘 다녀오겠습니다”는 글과 함께 삭발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식 팬카페에는 “밀려있던 숙제를 하는 기분이라 홀가분하다”는 글을 남겼다. 앞서 몬스타엑스의 셔누(30)·민혁(29)·주헌(28)이 군 복무를 시작했다. 셔누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를 마친 후 4월 소집 해제돼 연예 활동을 재개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극단적 선택 시도’ 아내에 “진짜 뛰어라” 사진 찍은 남편…오은영 충격 (오은영 리포트)[TV
- 안소희 비키니 자태…빈백에 누워 과감한 포즈 [DA★]
- 서동주 “父서세원 제일 미워할 사람은 나, 허무하더라” (나화나)
- SM “NCT 재현 호텔방 무단침입, 철저한 수사 요청” [공식입장]
- 던 “되게 매력적” 그윽한 눈빛…이진호 “여자친구?” 추궁 (에이리언 호휘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