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베일벗은 '스우파2'… 모니카도 찐 놀란 실력 “립제이 연습시키겠다” [Oh!쎈포인트]

박근희 2023. 8. 23. 00: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모니카가 마네퀸 윤지의 춤 실력에 감탄했다.

프라우드먼 모니카, 몬스타엑스 셔누, 마이크 송이 등장했다.

모니카는 "진짜 거짓말 안하고 여기 있는 리더 중에 평생 심사만 하신 분들 계실 거다. 지금 이 순간만 보겠다. 선배님들 걸어온 길을 보지 않겠다"라고 평가 기준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리벤지 무대로 커스틴과 배틀을 하는 윤지를 본 모니카는 "우리 립제이 연습시키겠다. 진짜 완벽한 베틀러라고 생각한다"라며 감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모니카가 마네퀸 윤지의 춤 실력에 감탄했다.

22일 오후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가 대망의 첫 방송을 했다.

다양한 국가에서 모인 잼 리퍼블릭 크루의 리더 커스틴은 “굉장히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을 했다. 리한나, 저스틴 비버”등을 언급하며 세계적인 셀럽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음을 밝혔다. 8크루의 대면식이 진행됐고, 크루들은 한 팀 한 팀 파이트존에 들어섰다. 일본 크루인 츠바킬은 일본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미나명은 8팀 중 최악의 리더로 꼽혔다. 결과를 확인한 미나명은 인터뷰를 통해 “나만큼 리더십이 있는 리더가 몇 명이나 있을까. 절대로 인정할 수 없다”라며 황당해 했다.

미나명과 리아킴은 듀엣처럼 오랫동안 활동을 했다가 완전히 갈라섰다고. 원밀리언과 딥앤댑은 서로를 마주하고 앉았다. 리아킴과 미나명의 살벌함을 본 댄서들은 “저기는 진짜다”라며 무서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크루 울플러가 등장했고, 나이 공격에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며 잼 리퍼블릭도 파이트존으로 들어왔다. 오드리를 본 댄서들은 “오드리는 너무 예쁜데” “하이틴 영화에 나올 것 같은데”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오드리는 6명의 댄서에게 노리스펙 스티커를 받았다.

노 리스펙 약자 배틀을 위해 파이트 저지가 등장했다. 프라우드먼 모니카, 몬스타엑스 셔누, 마이크 송이 등장했다. 모니카는 “진짜 거짓말 안하고 여기 있는 리더 중에 평생 심사만 하신 분들 계실 거다. 지금 이 순간만 보겠다. 선배님들 걸어온 길을 보지 않겠다”라고 평가 기준에 대해 설명했다.

원밀리언의 레디는 노 리스펙 댄서로 베베의 리더 바다를 꼽았다. 바다는 케이팝 안무를 많이 만들었다고. 레디는 “몸을 너무 안 쓰는 것 같다. 일부러 로보팅처럼 안 쓰는 게 아니라 못 쓰는 느낌”이라며 바다를 디스했다. 레디와 바다의 대결은 바다가 압도적인 기량으로 승리를 가져갔다.

잼 리퍼블릭의 리더 커스틴은 마네퀸의 왁씨와 배틀을 했다. 불꽃 튀는 월클 배틀에 모두들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저지의 무승부 판정으로 연장전이 이어졌다. 커스틴이 2:1로 승리했다. 이어 리벤지 무대로 커스틴과 배틀을 하는 윤지를 본 모니카는 “우리 립제이 연습시키겠다. 진짜 완벽한 베틀러라고 생각한다”라며 감탄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