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원하는 담보만 골라 담아 내게 맞는 암보험으로 설계
기자 2023. 8. 22. 23:12
한화생명은 원하는 담보만 골라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인기 상품 시그니처 암보험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온라인 전용 상품의 특성에 맞게 변화를 줬다는 점이다.
기존 주계약과 특약 구성과는 달리 자신에게 꼭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으로 출시됐다. 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상품은 보험료 인상 없이 진단부터 수술, 항암치료를 모두 보장하는 비갱신형, 검사와 진단·수술·치료·예후까지 전 과정을 보장하는 올케어형, 신의료기술을 비롯해 수술 위주의 모듈이 들어 있는 수술집중형, 여성을 위한 유방암·갑상선암을 집중 보장하는 여성맞춤형이 있다. 이를 통해 기존 시그니처 암보험만의 핀셋 설계도 한층 정교해졌다. 한화생명 e시그니처암보험은 보장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일반암·유사암·고액암·부위암 9종으로 구분하고 있다.
기존의 장점도 그대로 살렸다. 시그니처 암보험의 고유 특징인 면책기간 내 보험료 미부담제도를 온라인 전용 상품 중 최초로 적용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