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밀리언 리아킴, ‘스우파2’ 자신감↑ “세계 대회 우승... 정점 찍어본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우파2' 원밀리언 리더 리아킴이 자신감을 드러냈다.
22일 첫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에 임하는 8크루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첫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에 임하는 8크루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첫 번째 크루로 원밀리언이 등장했다. 팀의 리더 리아킴은 “거의 모든 기획사의 최고의 아티스트랑 작업을 많이한 크루라고 생각을 하고 저희 창립 시기는 2014년인가? 인터넷에 치면 저희 나온다 너무 유명해서”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세계 대회 우승도 해봤고, 스트릿 쪽과 코레오그래피 신에서 정점을 찍어본 사람이라고 생각을 하고”라고 덧붙였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나화나’ 서동주 “故서세원, 미워할 건 난데... 다들 미워하지 않았으면”
- 스트레이 키즈, 日 4대 돔 투어 스타트
- ‘강철부대3’ 미군 특수부대 참전…압도적 스케일 티저 공개
- ‘나화나’ 차태현 “‘복면 달호’ 복면 트렁크에 넣고 다녀”
- ‘나화나’ 차태현X홍경민, 게스트 출격→MC들 분노 유발... “출연 후 닫은 프로그램 많아”
- 원위,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 트랙리스트 공개
- ‘나화나’ 박명수, 촬영장 멀다는 이경규와 티격태격... “정신 못 차렸네”
- ‘암 완치 고백’ 윤도현 “전 잘 있습니다”
- ‘순정복서’ 이상엽 김소혜 모닝 로드워크...불꽃 신경전
- “지루함無”...104분의 현실 공포 ‘신체모음.zip’[MK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