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10월 홍콩·대만서 앙코르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홍콩과 대만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2일 "정은지가 오는 10월 홍콩과 대만에서 앙코르 콘서트 '트래블로그'(Travelog)를 펼치고 현지 팬들과 재회한다"고 밝혔다.
홍콩 공연은 유명 공연장인 맥퍼슨 스타디움에서 오는 10월 4~5일 양일간의 일정으로 꾸려진다.
'트래블로그'는 정은지가 인생이라는 긴 여행에 건네는 작은 위로와 안부를 테마로 한 단독콘서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2일 “정은지가 오는 10월 홍콩과 대만에서 앙코르 콘서트 ‘트래블로그’(Travelog)를 펼치고 현지 팬들과 재회한다”고 밝혔다.
홍콩 공연은 유명 공연장인 맥퍼슨 스타디움에서 오는 10월 4~5일 양일간의 일정으로 꾸려진다. 라이브 향연의 바통을 물려받을 대만 공연의 경우 공식 채널을 통해 일정과 장소 등이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트래블로그’는 정은지가 인생이라는 긴 여행에 건네는 작은 위로와 안부를 테마로 한 단독콘서트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리메이크 앨범 ‘로그’ 수록곡을 비롯해 정은지의 시원한 가창력을 담은 솔로 히트곡으로 한껏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이초 '연필 사건' 학부모는...'현직 경찰'"
- 층간소음 복수...위층 망치로 쾅쾅, 스피커 켰다가 '벌금형'
- "등교 안 해"...'영재' 백강현, 서울과고 자퇴 철회 아니었다
- 무인도 떨어진 남성...SOS 아닌 ‘이것’에 구사일생
- ‘아들 학폭피해 아냐’ 통보에 방화 시도 50대, 징역 5년 구형
- “목요일부터 다시 등교”…‘영재’ 백강현 군, 자퇴 철회한 배경은
- 기상관측장비 '스파이칩' 발견 아냐..'윈도우 XP' 악성코드
- '잠' 정유미 "홍상수 작품 함께한 이선균, 10년 만에 봐도 안 어색"[인터뷰]②
-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 이혼…“평생 함께할 사람 만났다” 열애 고백도
- ‘토트넘 캡틴’ 손흥민, 알리 만났다... “언제든 돕고 곁에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