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日 4대 돔 투어 스타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7만 5000여 관중의 함성과 함께 첫 일본 4대 돔 투어를 시작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8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에서 데뷔 첫 돔 투어 'Stray Kids 5-STAR Dome Tour 2023'(파이브스타 돔 투어 2023)의 성공적 포문을 열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틀 동안 7만 5000여 명의 관객을 만족시키고 앞으로 펼쳐질 돔 투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8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에서 데뷔 첫 돔 투어 ‘Stray Kids 5-STAR Dome Tour 2023’(파이브스타 돔 투어 2023)의 성공적 포문을 열었다. K팝 4세대 보이그룹 최초 일본 4대 돔 공연장에 입성한 이들의 돔 투어는 사전 응모만 약 250만 건이 넘고 일반 예매 오픈 후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 관심을 모았다.
현지 팬들의 열렬한 성원 속 화려하게 시작된 첫 공연은 관객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웅장한 무대를 가득 메우는 스트레이 키즈의 뜨거운 에너지가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MIROH’(미로), ‘특’ 등 대표곡 퍼포먼스 퍼레이드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오는 9월 6일 정식 발매 예정인 첫 일본 EP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Social Path(feat. LiSA)’(소셜 패스 (feat. LiSA), ‘Super Bowl -Japanese ver.-’(슈퍼볼 일본어 버전) 풀버전 음악과 퍼포먼스가 최초로 공개되어 돔 공연장 열기가 최고조에 이르렀다.
일본 오리지널 곡 ‘Social Path (feat. LiSA)’는 현지 유명 아티스트 리사(LiSA)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길을 개척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끊임없이 신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또 다른 타이틀곡 ‘Super Bowl -Japanese ver.-’은 지난 6월 발매해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 진입에 성공한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 수록곡 ‘Super Bowl’의 일본어 버전으로 신나는 멜로디 위 열정과 패기를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틀 동안 7만 5000여 명의 관객을 만족시키고 앞으로 펼쳐질 돔 투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후쿠오카 공연 이어 9월 2일~3일 반테린 돔 나고야, 9일~10일 교세라 돔 오사카, 10월 28일~29일 도쿄 돔까지 총 일본 4개 도시 8회 대규모로 이어진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9월 6일 일본에서 첫 번째 EP 앨범 ‘Social Path (feat. LiSA) / Super Bowl -Japanese ver.-’을 발매하고 글로벌 입지를 더욱 확장한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ocial Path (feat. LiSA)’ 뮤직비디오 첫 티저는 18일 오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라 스트레이 키즈 신곡을 향한 현지 팬들의 큰 관심을 입증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화나’ 차태현 “‘복면 달호’ 복면 트렁크에 넣고 다녀”
- ‘나화나’ 차태현X홍경민, 게스트 출격→MC들 분노 유발... “출연 후 닫은 프로그램 많아”
- 원위,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 트랙리스트 공개
- ‘나화나’ 박명수, 촬영장 멀다는 이경규와 티격태격... “정신 못 차렸네”
- ‘암 완치 고백’ 윤도현 “전 잘 있습니다”
- ‘순정복서’ 이상엽 김소혜 모닝 로드워크...불꽃 신경전
- “지루함無”...104분의 현실 공포 ‘신체모음.zip’[MK현장]
- 경이롭다...‘엘리멘탈’ 기적의 700만 돌파 목전[MK무비]
-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루이비통 하우스 앰버서더 발탁
- 김민정, 신생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