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아들-딸 보러 미국 간다 “비즈니스석 탈 것”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재훈이 아들, 딸을 보러 미국으로 떠난다.
이날 오프닝에서 탁재훈은 "곧 미국에 간다"라며 "9월 추석에 아들, 딸 보러 미국에 간다"라고 밝혔다.
멤버들이 "혹시 비즈니스 타는가"라고 묻자, 탁재훈은 "당연히 비즈니스 탄다. 돈 벌어서 뭐하냐"라고 자신있게 답했다.
한편 탁재훈은 2001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탁재훈이 아들, 딸을 보러 미국으로 떠난다.
22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김응수, 김승수, 코미디언 신기루가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에서 탁재훈은 “곧 미국에 간다”라며 “9월 추석에 아들, 딸 보러 미국에 간다”라고 밝혔다.
멤버들이 “혹시 비즈니스 타는가”라고 묻자, 탁재훈은 “당연히 비즈니스 탄다. 돈 벌어서 뭐하냐”라고 자신있게 답했다.
그 말에 이상민은 “이코노미 타야 한다. 형 주제에 무슨 비즈니스냐”라고 놀렸다.
이어서 “다구간으로 가면 120만 원에도 간다”라며 “다른 나라 들러서 17시간 가면 된다. 그거 못 기다릴까”라고 말했다.
김준호는 “그렇게 가면 못 즐기는 거 아닌가”라며 “형들이 성공해서 비즈니스석 태워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탁재훈은 2001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하지만 지난 2015년 이혼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노사연 부친, “마산 민간인 학살 주도” 폭로글 확산
- ‘베이징銀’ 남현희 “공효석과 이혼…새로운 사랑 생겼다”
- “저 아세요?” 박수홍 아내, 김용호 증인 출석한 ‘미우새’ 작가에 분노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불화설 의식? ‘나는 솔로’ 15기 옥순 “제작진이 결혼선물을 보냈는데 ‘영철’” 결혼준비 근
- 뭐든지 다 받아주는 연하남.. 한혜진, 사심 가득 웨딩 화보 촬영
- DJ소다 “6살 때 성폭행 피해” 고백…성추행男, 日 경찰 자수
- 유재석, ‘부내 나는’ 명품 소비 밝혔다 “G사, B사, L사 등 있어.. 명품숍 가끔 가”
- ‘최파타’ 강혜정 “내 키 넘어선 13세 하루, 요즘 배구에 푹 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