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딸 나은, 있지 앞에서 수준급 댄스 실력 자랑 “포인트 잘 캐치해”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박주호 딸 나은이 있지(ITZY) 앞에서 수준급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이날 박주호와 찐건나블리(나은+건후+진우)는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서 있지를 만나 눈길을 끌었다.
K팝에 흠뻑 빠져 댄스 학원에 다니고 있는 나은은 앞서 엔믹스의 댄스 챌린지에 참여한 바 있다.
진우 역시 댄스 실력을 자랑하기 위해 무대에 섰지만, 원하던 노래인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가 나오지 않자 오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슈돌' 박주호 딸 나은이 있지(ITZY) 앞에서 수준급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8월 2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기억할게 이 여름날' 편으로 꾸며져 소유진과 최강창민이 내레이터로 호흡을 맞췄다.
이날 박주호와 찐건나블리(나은+건후+진우)는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서 있지를 만나 눈길을 끌었다. K팝에 흠뻑 빠져 댄스 학원에 다니고 있는 나은은 앞서 엔믹스의 댄스 챌린지에 참여한 바 있다.
나은은 있지에 대한 팬심을 고백하며 멤버들 앞에서 '달라달라'를 선보였다. 있지 못지않은 댄스 실력에 예지는 "포인트를 잘 캐치한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진우 역시 댄스 실력을 자랑하기 위해 무대에 섰지만, 원하던 노래인 방탄소년단의 '버터(Butter)'가 나오지 않자 오열했다. 유나는 정신없는 상황이 계속되자 "세상의 모든 부모님들 존경한다. 갑자기 저희 엄마, 아빠한테 고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안소희, 팬들 깜짝 놀란 비키니 자태‥복근 공개에 과감 포즈까지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노사연 부친, 마산 민간인 학살 주도” 충격 가족사 일파만파
- 재일교포 의사女 “데이팅 앱으로 ♥대기업 남편 만나, 사기 아냐”(물어보살)[결정적장면]
- 안보현, ♥지수가 반한 청량美‥열애 인정 후 근황 공개
- ‘타블로♥’ 강혜정, 13살 딸 하루 폭풍성장 근황 “나보다 키 크다” (최파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