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요정’ 모닝커피,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첫 주자···‘생각보다 오래 걸리나 봐’ 23일 발매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첫 주자로 나선다.
오는 23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Part.1 ‘생각보다 오래 걸리나 봐’가 발매된다.
OST 타이틀곡 ‘생각보다 오래 걸리나 봐’는 이별의 흔적 앞 미련과 아픔 등 복잡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쓸쓸한 분위기의 선율 위 ‘생각보다 오래 걸리나 봐/아직 더 사랑하고 싶나 봐/너를 잊는다는 게 너를 보낸다는 게/조금은 조금은 나 어렵나 봐’와 같이 이별의 후유증을 풀어낸 가사가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첫 번째 OST 주인공으로 낙점된 모닝커피는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매력적인 음색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곡의 깊이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실력파 작사가 정윤경과 히트 메이커 작곡가 필승불패W, 주현민, 지민(JAK), 함하빈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첫발을 디딘 후 독보적 음악 색깔이 돋보이는 앨범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 및 웹툰 OST에 참여하며 ‘음색 요정’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는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화재 사건으로 눈동자 색이 붉은색으로 변하게 된 무역 강국 샤나의 소문난 아름다운 왕녀 로웨나. ‘붉은 눈을 가진 여자는 저주를 몰고 온다’라는 전설로 인해 하루아침에 버림받는 신세가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생각보다 오래 걸리나 봐’를 시작으로 웰메이드 OST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생각보다 오래 걸리나 봐’는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