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다이나믹 듀오, ‘무장해제’ 시킨 사적인 이야기 [MK★TV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지연과 다이나믹 듀오가 사적이고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
22일 방송되는 SBS '무장해제'에 임지연,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한다.
무장해제 첫 번째 '퇴근러'로 출연한 임지연에게 전현무는 대뜸 "임지연씨 부모님 같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날 다이나믹 듀오도 출연해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이나믹 듀오 정규 10집 이병헌 내레이션 비하인드 공개
배우 임지연과 다이나믹 듀오가 사적이고 솔직한 대화를 나눈다.
22일 방송되는 SBS ‘무장해제’에 임지연,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한다.
그러면서 “내가 정확히 알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부모님이)되게 서포트해 주셨죠?”라고 물었다.
전현무는 임지연이 자신의 말에 공감을 하자 “우리랑 같이 금호동 출신이야”라고 장도연에게 말했다.
장도연도 반색하며 “금호동 출신이에요?”라고 물었고 임지연은 현재 거주중이라고 답했다.
전현무는 “금남시장 가 봤어?”라고 물었고 임지연은 당연히 안다는 듯 표정으로 “토박이다”라고 말했다.
이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세 사람의 수다는 이어졌고 대화 끝에는 다시 금호동 이야기로 마무리 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임지연은 얼마 전 동네에서 만난 귀신 썰(?)을 신나게 풀며 MC들과의 편안한 토크에 점점 무장해제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자의 추천 맛집에 모인 네 사람. 장도연은 다이나믹 듀오에게 배우 이병헌이 앨범에 참여하게 된 까닭을 물었다.
이에 개코는 “배우 이민정이 제 고등학교 후배여서 어렸을때 부터 같이 어울려 다니던 동생이다”라고 두터웠던 사이였음을 밝혔다.
최자 또한 “같이 월드컵 보러 다니고 같이 교회도 다니고 온라인 게임도 같이하고 그러던 멤버에요”라고 덧붙였다.
이민정이 ‘죽일놈’ 노래 앞의 내레이션을 했다며 남편 이병헌보다 먼저 참여했다고 밝혔다.
또 이병헌, 이민정 결혼식 축가를 불렀었다며 특별한 인연임을 공개했다.
다이나믹듀오는 곧 발매될 두 번째 파트에서도 요즘 대세 인물들이 함께한다고 이야기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논란 후 2년 만에 복귀’ 김소혜 “불행 앞에 놓인 권숙, 나와 비슷” (순정복서) [★현장
- ‘한재림 감독과 열애설’ 이열음 측 “사생활 확인 불가” - MK스포츠
- ITZY 유나, 시선 사로잡는 허리~골반 라인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볼륨감+도발적인 뒤태 - MK스포츠
- 월드컵 우승에 기뻐서? 女 선수에 기습 키스한 스페인 축협회장 결국 사과 - MK스포츠
- KIA 초비상! 이의리, 왼쪽 어깨 통증 호소로 5회 조기 강판…곧바로 병원 검진 이동 [MK수원] - MK스
- 한국 U-15 야구대표팀, 필리핀 완파 뒤 슈퍼라운드 진출…소재휘 4안타 맹활약 - MK스포츠
- 잠실·인천 우천 여파로 취소...11월 겨울야구 현실 될까 (종합) - MK스포츠
- 홍천 서머매치→챔프전까지 전 세트 소화…지치지 않는 ‘최리’의 다짐 “은퇴할 때까지 BEST7
- 조용호 퓨처스·강백호 잔류군 복귀…10위→2위 기적 쓴 마법사 군단, 9월에 더 강해진다 [MK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