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완치 고백’ 윤도현 “전 잘 있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암 투병과 완치 소식을 전했던 가수 윤도현이 근황을 공개했다.
윤도현은 22일 자신의 SNS에 "잘들 계시나요? 전 잘 있습니다. 이제 여행을 마치고 음악작업에 몰두하려합니다. 여행중 혼자보기 아까워서 틈틈이 카메라에 담은 멋진영상과 사진 브이로그 등도 차차 공개하겠습니다"며 "모두 건강하게 잘들 계시길 바랍니다"는 글을 적었다.
앞서 윤도현은 지난 2021년부터 최근까지 암 투병을 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도현은 22일 자신의 SNS에 “잘들 계시나요? 전 잘 있습니다. 이제 여행을 마치고 음악작업에 몰두하려합니다. 여행중 혼자보기 아까워서 틈틈이 카메라에 담은 멋진영상과 사진 브이로그 등도 차차 공개하겠습니다”며 “모두 건강하게 잘들 계시길 바랍니다”는 글을 적었다.
앞서 윤도현은 지난 2021년부터 최근까지 암 투병을 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정확한 병명은 림프종의 일종인 희귀성 암 위말트림프종”이라며 부모에게도 알리지 않고 치료받아 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틀 전 약 3년간의 투병을 마치고 드디어 암세포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또 그는 “태어나 죽음이란 것을 첨으로 진지하게 고민했다. 정말 수많은 생각에 잠겨 혼자 울기도 해보고 방사선 치료때문에 몸이 힘들어도 억지로 웃어보고 스케쥴을 견뎌보기도 하면서 참 많은 교훈을 얻었던 시간이었다”고 밝혀 응원을 받았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순정복서’ 이상엽 김소혜 모닝 로드워크...불꽃 신경전
- “지루함無”...104분의 현실 공포 ‘신체모음.zip’[MK현장]
- 경이롭다...‘엘리멘탈’ 기적의 700만 돌파 목전[MK무비]
-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루이비통 하우스 앰버서더 발탁
- 김민정, 신생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
- 마이네임 출신 강준규, YY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공식]
- ‘데스런 골프 트레이닝 가이드 BASIC’ 출간[공식]
- 윤선우, ‘세번째 결혼’ 주연 발탁
- ‘새 신랑’ 최자, 눈물의 결혼식 비하인드 공개(‘무장해제’)
- 시즌2 컴백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에녹 무아지경 댄스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