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케이콘 LA 2023’에서 컴백 포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가 지난 20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CON LA 2023(케이콘 LA 2023)'에 출연했다.
'케이콘 LA 2023'을 통해 성공적인 컴백 포문을 연 에버글로우는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하며 국내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오프닝 스테이지로 'Girls On Top(걸스 온 톱)' 합동 무대를 선보이며 돋보이는 걸스 파워를 발산했다. 또 새 타이틀곡 'SLAY(슬레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뿐만 아니라, 'DUN DUN(던 던)', 'LA DI DA(라 디 다)' 등 강렬한 무대를 이어갔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18일 네 번째 싱글 앨범 'ALL MY GIRLS(올 마이 걸스)'를 발매하고 1년 8개월 만에 컴백했다. 타이틀곡 'SLAY'는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와 자극적이고 반복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힙합 팝 장르의 곡으로, 에버글로우의 에너제틱하고 파워풀한 보컬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에버글로우는 '뮤직비디오 맛집'으로도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타이틀곡 'SLAY'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발매 직후 빠른 속도로 상승 곡선을 그리며 현재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케이콘 LA 2023'을 통해 성공적인 컴백 포문을 연 에버글로우는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하며 국내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선택 시도’ 아내에 “진짜 뛰어라” 사진 찍은 남편…오은영 충격 (오은영 리포트)[TV
- 안소희 비키니 자태…빈백에 누워 과감한 포즈 [DA★]
- SM “NCT 재현 호텔방 무단침입, 철저한 수사 요청” [공식입장]
- 던 “되게 매력적” 그윽한 눈빛…이진호 “여자친구?” 추궁 (에이리언 호휘효)
- 강한, 25년 만에 만난 생모 사망 소식 전해 “포기하지 않아 줘 고맙다” [전문]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사고… 행인 1명 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