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연일 핫 행보… 디뮤지엄서 사진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 준비 과정의 소중한 추억과 생생한 청춘의 시간을 담은 사진전을 연다.
라이즈(쇼타로·은석·성찬·원빈·승한·소희·앤톤)의 '라이즈 앤 리얼라이즈' 사진전은 첫 싱글앨범 '겟 어 기타' 발매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9월 10일까지 16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디뮤지엄 M2(1F)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즈(쇼타로·은석·성찬·원빈·승한·소희·앤톤)의 ‘라이즈 앤 리얼라이즈’ 사진전은 첫 싱글앨범 ‘겟 어 기타’ 발매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9월 10일까지 16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디뮤지엄 M2(1F)에서 개최된다. 관람 예약은 오늘(22일)부터 SMTOWN &STORE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사진전은 멤버들이 데뷔 준비 과정에서 함께 쌓은 추억을 주제로 기획됐다. 앨범 재킷 및 뮤직비디오 현장을 포착한 다양한 미공개 사진과 포인트 아이템이 배치된 콘셉추얼한 포토존으로 구성돼 데뷔를 향한 라이즈의 빛나는 여정을 경험하며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다각도로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사진전이 펼쳐지는 디뮤지엄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전시로 유명한 복합 문화예술 공간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문화예술(디뮤지엄), 콘텐츠(카카오엔터테인먼트), 패션(무신사) 등 분야를 불문하고 각종 플랫폼과 색다른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라이즈의 ‘어나더급’ 행보가 눈길을 끈다.
내달 4일 발매되는 라이즈의 첫 싱글앨범은 타이틀곡 ‘겟 어 기타’와 지난 21일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 2곡이 수록됐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소다, ‘2차 가해’에 “6살 때 성폭행 당해…복장과 성범죄 관계없다”
- "등교 안 해"...'영재' 백강현, 서울과고 자퇴 철회 아니었다
- 빌라 6층서 던진 소주병에 차 앞유리 ‘와장창’…주민들 “가전제품도 던져”
- 처서에도 낮 기온 33도…최대 60㎜ 비소식도[내일날씨]
- 충남 보령 다세대주택서 50대 남성 흉기 피습…용의자 추적중
- “목요일부터 다시 등교”…‘영재’ 백강현 군, 자퇴 철회한 배경은
- 기상관측장비 '스파이칩' 발견 아냐..'윈도우 XP' 악성코드
- '잠' 정유미 "홍상수 작품 함께한 이선균, 10년 만에 봐도 안 어색"[인터뷰]②
-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 이혼…“평생 함께할 사람 만났다” 열애 고백도
- ‘토트넘 캡틴’ 손흥민, 알리 만났다... “언제든 돕고 곁에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