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 안효섭·전여빈 시간 속으로

박정선 기자 2023. 8. 22. 18: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너의 시간 속으로'
넷플릭스(Netflix) 새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가 보도스틸을 22일 공개했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과 친구 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누구보다 깊이 사랑했던 연인 안효섭(연준)과 전여빈(준희)의 아름다웠던 나날들과 안효섭의 사고 이후 웃음을 잃어버린 전여빈의 모습부터 영문을 알 수 없는 타임슬립으로 인해 1998년에서 다시 만난 같은 얼굴, 다른 인물들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너의 시간 속으로'
'너의 시간 속으로'의 주역인 안효섭, 전여빈, 강훈은 장르와 서사를 시리즈의 특별한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너의 시간 속으로'

안효섭은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이래서 이런 거였구나, 저래서 저런 거였구나 하는 포인트들이 많다”며 이야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고, 전여빈은 “그때 그 시절, 그 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시리즈”라며 감성적인 로맨스를 강조했다. 강훈은 “타임슬립 요소가 들어있어 이야기가 몰입감 있고 재밌어진다. 놓치지 않고 집중해서 시청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너의 시간 속으로'
'너의 시간 속으로'
'너의 시간 속으로'

'너의 시간 속으로'는 넷플릭스에서 오는 9월 8일 전 세계 공개될 예정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