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다음달 6일 출시 외

조민욱 기자 2023. 8. 22. 18:2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넷마블 제공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신작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오는 9월6일 정식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출시일 공개와 함께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브랜드사이트를 통해서도 세븐나이츠 키우기 사전등록에 참여 가능하다. 정식출시 이후 1만7777루비, 777뽑기, 유니크 영웅 에반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사이트에 게임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루디', '레이첼', '아일린'을 비롯한 대표 캐릭터 19종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미니멀한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 영웅 ▲다양한 덱 조합을 통한 강화된 전략성 ▲ 세븐나이츠 키우기만의 독창적인 세계관 ▲ 펫과 코스튬을 활용한 나만의 덱 커스터마이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7월부터 북미/대만/태국 지역에서 얼리액세스를 통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세븐나이츠의 재미와 정통성을 계승하면서 현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커피 브랜드 더리터가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오는 9월20일까지 실시한다.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전국 더리터 매장 또는 배달을 통해 음료를 구매하면 서머너즈 워 인기 몬스터 브라우니와 데빌몬이 인쇄된 컬래버 기념 컵 홀더를 만나볼 수 있다. 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신비의 소환서' 3장이 포함된 쿠폰도 지급한다. 쿠폰은 계정당 총 5회까지 등록 가능하다.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는 '더리터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게시판에 더리터 음료 컵과 영수증을 함께 촬영한 게시물을 소환사명과 함께 업로드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신비의 소환서 1장을 지급한다.

또한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빛·어둠 속성 아크엔젤 SD 피규어, 신비의 소환서 등 아이템, 더리터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한다. 인증 이벤트의 당첨자는 9월27일 발표할 예정이다.

더리터 부산 본점(부산 양정 소재)에서는 오프라인 이벤트 매장도 운영한다. 오는 8월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해당 지점에서 음료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서머너즈 워 굿즈, 더리터 굿즈 등이 담긴 랜덤박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호요버스 제공

호요버스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 '몽실몽실 친구들·하' 기간 한정 콘텐츠를 진행한다.

이번 콘텐츠는 오는 24일부터 진행하며, 지난 5월에 진행한 '몽실몽실 친구들·상' 콘텐츠에 이어 백은후 혹은 유신우와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을 돌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백은후과 함께 포메라니안을 돌보거나, 유신우와 함께 러시안 블루를 보살피면서 '성장 기록'을 진행하는 등 로맨틱한 일상을 만끽할 수 있다.

반려동물의 신뢰도를 높이려면 사료주기, 부르기, 목욕하기 등 다양한 상호작용이 필요하다. 이들의 신뢰도 레벨이 높아지면 펫 번역기가 해제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도 오픈된다.

모든 성장 추억을 클리어할 경우 이벤트 한정 배지 '사랑의 메신저' 및 '귀족 고양이', 미림 칩 등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여신의 그림자에서는 한정 SSR 카드 백은후 「앵두바라기」와 유신우 「달콤촉촉 포도」를 얻을 확률이 증가하며, 획득 시 전용 카드 스토리와 통화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몽실몽실 친구들 이벤트 테마 초대장인 백은후의 '다정함'과 유신우의 '꿈나라'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