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2023년 하반기 어린이집 통학버스 합동점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두천시(시장 박형덕)가 8월 30일 동두천경찰서,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 시청 교통행정과와 합동으로 2023년 하반기 어린이집 통학버스 합동점검을 실시한다.
박형덕 시장은 "전문적이고 내실 있는 관계부처 합동점검을 통해 어린이집 통학버스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보육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동두천시(시장 박형덕)가 8월 30일 동두천경찰서,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 시청 교통행정과와 합동으로 2023년 하반기 어린이집 통학버스 합동점검을 실시한다.
市는 매년 상·하반기로 진행되는 어린이통학버스 관계부처 합동점검을 통해 ▷어린이 보호 표지 부착 ▷통학버스 안전 운행기록 제출 ▷통학버스 운전자 등 안전교육 이수 ▷차량안전장치 적정 설치와 정상 작동 등을 확인하고 있다.
특히,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자동차 안전 단속원이 자동차의 구조 및 장치의 안전 적합성에 대해 현장 점검하고, 위반사항에 대해서는 담당 부서에서 행정지도 등 조치할 계획이다.
박형덕 시장은 “전문적이고 내실 있는 관계부처 합동점검을 통해 어린이집 통학버스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보육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싱 남현희, 이혼·열애 동시 발표…"평생 함께 할 사람"
- ‘과학고 자퇴’ 10살 백강현 父는 60대…“생계 어렵다, 국가지원 0%”
- "생후 8일 아기 중고거래합니다"…98만원에 산 아기 300만원에 되팔려
- 탁현민 “文집권 7년차 몹시 피곤, 열심히 못해서 반성한다” 조롱
- '그것이 알고 싶다' 피프티편 후폭풍…연예계단체 반발
- 송가인, 럭셔리 펜션서 ‘해피타임’…“너무 맑은 포항,또 가야지”
- 배우 이인혜, 임신 8개월 예비엄마…엄마는 인간문화재
- “1위 싹쓸이, 한국처럼 못 만드나?” 볼 게 없는 일본 ‘굴욕’
- '52세' 이영애, 밤 중까지 드라마 촬영…청순한 매력 여전
- ‘보호자’ 정우성 “진부한 스토리 연출, 큰 도전…‘나다움’ 찾는 과정”